반응형
728x170

류현진 중계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류현진 선수 12번째 선발등판 경기에서 시카고화이트삭스전에서 선발이 예고가 되었습니다. 최근, 코리안데이에서 출전한 류현진 선수와 김광현 선수 두 명다 패배하면서 분위기가 다소 침체되었습니다. 시카고화이트삭스전을 통해서 시즌 6승을 챙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류현진 시카고화이트삭스전 6월 11일

류현진 중계 방송 시카고화이트삭스전 6월 11일

류현진 중계 방송 무료 채널 홈페이지

류현진 선수는 6월 11일 오전 9시 10분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에  원정경기에서 선발로 나올 예정입니다. 올 시즌 5승 3패로 평균자책점 3.23 기록하고 있으며 시카고 화이트삭스 상대로 시즌 6승에 도전할 예정입니다. 시카고 화이특삭스는 왼손투수를 상대로 OPS 출루율 + 장타율 1위로 달리고 있는 팀입니다. 류현진선수의 선발 등판을 보기 위해서는 스포티비 나우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spotvnow.co.kr

류현진 선수 6승 실패 이유

이번 경기 류현진 선수는 최근 경기인 인디언스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습니다. 5이닝 4피안타 6탈삼진 2볼넷 2실점으로 5승을 챙길 수 있었습니다. 6월 5일 휴스턴전에서는 날씨로 인해서 제구 자체가 불안하였고, 1회에서만 2볼넷을 주게 되었습니다. 이전 9경기에서는 6개만 내준 것과 비교하면 수치상으로는 다소 높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최근 김광현 선수가 선발로 등판하여 5.2이닝 5피안타 3볼넷 3실점으로 패전투수가 된 바가 있습니다. 김광현 투수의 복수를 위해서라도 승리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무료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티비로 중계로 보시는 분들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스포티비 온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료 중계로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4개의 추가 무료 채널사이트도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스포츠 무료 중계 채널 실시간
1 스포츠 무료중계채널 1
2 스포츠 무료중계채널 2
3 스포츠 무료중계채널 3
4 스포츠 무료중계채널 4

추가 중계 무료 사이트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