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집 안에 두면 금전운이 생기는 물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회사, 사업, 공부 든 모든일을 하기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합니다.노력도 중요하겠지만, 그에 따른 운도 필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운을 가져다주는 물건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어떠한 물건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부자의 기운을 가져다주는 물건 3가지

1. 쌀통

과거부터 쌀이 집에서 떨어지면 그 집안이 망한는 징조를 보여주는 말이 있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쌀통은 집의 모든 것을 뒷받침 해주는 대들보 같은 존재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쌀통에는 재물대감이 항상 깃들여있기 때문에, 떨어지지 않게끔 늘 채워나야 한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2. 금고

금고는 문서운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문서운은 부동산과 관련된 내용, 계약서, 사업, 승진 등 서면으로 이루어지는 모든 일에 대해서 행운이 깃든는 물건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금고라고 하면 일반인분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굳이 비싼 금고가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화장대, 서랍장 등 특정 1개의 지역을 정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중요한 물건을 두는 것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중요한 물건인 계약서 또는 문서를 두었으면, 절대로 다른 물건을 두면 안되는 것이 원칙입니다.

3. 신발장

예로부터 신발은 복을 가지고 오기도 하며 나가는 물건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기운이 있기 때문에, 신발장은 문이 닫혀져 있어야만 집안의 재물이 절대로 나가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외부로 들어온 복을 새어 나가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들어온 복을 머무르게 하기위해서는 신발장에는 반드시 문이 달린 신발장을 이용해야 한다는 것도 까먹으면 안됩니다.

✅ 자주 보는 인기 블로그 TOP2

 

필라테스 전문 강사가 알려주는 허벅지 안쪽살 손 쉽게 빼는 법 | 14일의 기적이 당신에게도 찾아

필라테스 전문 강사가 알려주는 허벅지살 손 쉽게 빼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허벅지 살은 한번 찌면 빼는 것이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과거에 비해서

kbc1823.tistory.com

 

"금전운과 모든 복이 다 날아갑니다" 이런 상황에 장례식장에 방문하면 폐가망신을 당할 수 밖에

절대로 장례식장에 가면 안되는 유형 4가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주변 지인 또는 지인과 관련된 분이 돌아가시면 고인을 위해서 방문하는 것이 예절이라고 배운 적이 많습니다. 그러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