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20년 10월 18일, 미운오리새끼 212회 방송에서 박수홍의 일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해당 영상 내에서는 부모님이 살던 집이 비어서, 세입자를 구하는 과정 중에 발생했습니다.

오민석씨는 독립을 하기 위해서 집을 알아보던 이상민의 권유로 박수홍의 집을 보게 되었습니다.

해당 과정 중에서 정말 재미있게 방송을 하시더라구요.

 

이에 관련하여 오민석씨의 프로필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이름 : 오민석

생년월일 : 80년 4월 22일

키 : 180cm, 몸무게 : 68kg

소속사 : 제이와이드컴퍼니

대학교 : 경희대학교 경영학

이에 관련하여 미우새가 다시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링크와 배너를 클릭하시면 다시 볼 수 있습니다.

 

www.tving.com

 

MNET 온에어 온넷 티빙 시청 방법 쉽게 할 수 있더라구요

MNET 온넷 온에어 티빙 시청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려고 합니다. 인터넷 내에서 실시간으로 드라마를 보고 싶은 분들은 많으시더라구요. 그런데, 어떻게 보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kbc1823.tistory.com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추천, 태국 보이프렌드 브라이트원 시청할 수 있다면?

요즘은 밖으로 못나가다보니 집에서 넷플릭스로 이런저런 드라마를 보곤 합니다. 이러다보니, 어떤 드라마를 볼까? 고민하다가 넷플릭스 내에서 태국 보이프렌드를 우연치 않게 보았습니다. 드

kbc1823.tistory.com

 

노는언니 출연진 궁금하시죠? 대한민국 스포츠 스타 예능 7명 박세리, 이재영, 이다영, 남현희,

노는언니 출연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려고 합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예능 프로그램을 많이 보곤 합니다. 그 중에서도 스포츠 예능을 좋아하다보니 노는언니를 찾게 되더라구요. 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