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박항서에서 주관하고 있는 베트남 월드컵 2차 예선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베트남의 축구 역사를 이끈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은 월드컵 최종 예선 경기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남은 3경기 결과에 따러서 카타르 월드컵 진출 여부가 달려있습니다.

 

베트남 박항서 축구

박항서 베트남 축구

박항서 베트남 축구 중계 사이트

22년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의 박항서 감독이 끄는 베트남 축구 중계는 6월 8일 오전 1시 45분, 6월 12일 오전 1시 45분, 6월 16일 오전 1시 5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박항서 축구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또는 프라임에서 진행될 예정할 것으로 보입니다. 각 사이트에 대한 추가 사이트도 공유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티비 시청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대표적으로 중계 사이트를 볼 수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www.spotv.com  

 

베트남 월드컵 진출 여부

이번 베트남 월드컵 진출 여부는 남은 3경기에 따라서 베트남이 월드컵 최종 진출 여부가 달리게 되었습니다. 박항서 감독은 19년도 치루어진 경기에서 11점을 확보하여 1위를 차지했습니다. 남은 3경기 중 2경기만 승리하게 되나면 월드컵 진출은 확정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말레이시아는 승점 9점, 태국은 승점 8점으로 랭크되어 있기 때문에, 유리한위치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베트남 축구 중계 실시간 경기 사이트

  박항서 베트남 축구 중계 사이트
1 스포티비 나우 중계 채널
2 TV조선 중계채널
3 네이버 스포츠 중계 채널
4 웨이브 중계 채널
5 시즌 중계 채널
6 아프리카TV 중계채널

추가 무료 축구 중계 사이트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