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카라바오컵 16강 번리와 토트넘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번리와 토트넘 EFL 축구 중계 일정은 2021년 10월 28일 목요일 오전 3시 45분 번리 홈 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카라바오컵 16강 중계

번리-토트넘-손흥민-중계
번리 토트넘 중계

번리 토트넘 중계

번리와 토트넘 무료 중계 사이트는 하단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번리 토트넘 프리뷰

번리는 현재 리그에서 9경기 4무 5패를 기록한 상태입니다. 노리치 다음으로 최하위권을 달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리그에서는 다소 발휘하지 못하고 있지만, 리그컵에서 높은 순위로 마감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를 통해서 리그에서 반전을 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16강에서는 주전 선수들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은 9라운드에서 웨스트햄에게 코너킥 상황에서 점수를 내주면서 5승 4패를 기록한 상태입니다. 리그에서 1위부터 3위까지는 상대적으로 점수 차이가 발생하지만, 4위까지는 남은 리그에서 경기를 고려한다면 가능성이 있는 상태입니다. 이번 경기가 끝나고 나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해야하기 때문에, 체력 분배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번리 토트넘 무료 축구 중계 채널

번리와 토트넘 축구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각 채널 사이트에 해외 스포츠 채널 사이트도 같이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