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B조 6차전 경기인 베트남과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과 사우디 축구 중계 일정은 2021년 11월 16일 오후 9시 베트남 하노이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베트남 사우디 박항서 축구 중계 무료 채널 좌표
베트남 사우디 박항서 축구 중계 무료 채널 좌표

베트남과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중계 방송은 하단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베트남 사우디 프리뷰

베트남은 남은 경기에 상관없이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에는 진출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5경기 치룬 결과 5패를 기록한 상태이며, 같은 조에는 사우디아라비아, 호주, 일본 상대로 조별리그 3위를 기록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다만,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서 베트남 선수들은 최선을 다할 것으로 보입니다.

 

사우디 상대로 다행인 점은 1차전에서 1:0으로 리드를 하고 있었으나 갑작스럽게 선수 1명이 퇴장하면서 3점 실점을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박항서 감독은 1차전과 유사한 형태로 전략 전술을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다행인 점은 이번 경기는 홈 경기라는 점에서 베트남 선수 역시 홈 관중을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으로 보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는 현재 조별리그에서 1위를 달리고 있으나 2위 호주, 3위 일본 상대로 유리한 고지를 이끌어가기 위해서는 베트남 상대로는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베트남 사우디 무료 중계 채널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이기 때문에, TVN에서 실시간으로 무료 중계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외 쿠팡플레이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TVN 온에어 무료 실시간 편성표

 

TVN 온에어 무료 실시간 편성표

TVN 온에어에서는 유명한 프로그램들이 방영되면서, 여러 분야에서 채널들을 즐길 수 있는 방송 채널들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알고 있는 유 퀴즈, 루카 더 비기닝, 윤스테이, 빈센조

kbc1823.tistory.com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