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리버풀과 브렌트포드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버풀과 브렌트포드 축구 중계 경기 방송 일정은 21년 9월 26일 오전 1시 30분 브렌트포드 홈 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축구 중계

브렌트포드 리버풀 프리뷰

브렌트포드는 승격팀에도 불구하고 이번 시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팀입니다. 리그에서  2승 2무 1패를 기록한 상태이며 리그 8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리그컵에서도 16강을 올드햄 상대로 대승을 거두면서 무난하게 16강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부상자 등록은 다실바, 베흐 선수가 되어있습니다.

 

리버풀은 리그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승 1무로 첼시와 리그 1등을 달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챔피언스리그에서도 AC밀란 상대로 3:2 역전승을 거두고, 풋볼 리그컵에서도 노리치 상대로 3:0 대승을 거두면서, 다시 한번 우승컵을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부상자 명단으로 아놀드, 티아고, 케이타, 윌리엄스, 엘리엇, 피리미누 선수가 부상으로 등록되어 있어서, 조금만 선수 이탈이 발생하게 된다면 리그에서 다시 한번 미끌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리버풀 라인업은 브렌트포드 상대로 대승을 거둘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브렌트포드는 현재 5라운드를 기록하면서 압박 축구를 보여주면서 1패만 기록하는 면모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리버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방송 무료 

EPL 리버풀 브렌트포드 축구 중계 채널

리버풀과 브렌트포드 축구 방송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온에어 될 예정이니, 하단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