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서민갑부 숯 위치 어디 파는곳 캠핑 바베큐 고기 바비큐 갑부 지훈 국산 참숯 연 매출 37억원 403회 재방송 다시보기

서민갑부의 방송 채널은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전국 방방곡곡에 손꼽히는 자수성가 대한민국 슈퍼리치들만 모았다. 독한 인생을 산 서민갑부들의 생생한 성공 스토리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자주 보는 인기 블로그 TOP2

 

서민갑부 망원동 시장 떡볶이 가게 식당 위치 어디 파는곳 촬영지 대파 된장 김밥 택배 주문 예

서민갑부 망원동 시장 떡볶이 가게 식당 위치 어디 파는곳 촬영지 대파 된장 김밥 택배 주문 예약 송이네 연 매출 10억 3평 분식집 된장녀 꽃송이 망원시장 29살 청년 갑부 송

kbc1823.tistory.com

서민갑부 캠핑용 바베큐 숯

프리뷰

선선해진 날씨에 캠핑을 떠난 이들이 많아진 요즘, 야외 바비큐를 즐기기 위한 필수품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고기의 단짝 ‘숯불’이다. 이번 ‘서민갑부’의 주인공은 이 숯을 향한 뜨거운 열정으로 연 매출 37억 원을 달성했다는데, 그의 성공 비법은 무엇인지 오는 방송을 통해 들어본다.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1,500평(약 5,000㎡) 규모의 숯 공장이 바로 지훈 씨의 작업장이다. 국산 참숯뿐 아니라 필리핀, 라오스, 미얀마 등 세계 각지에서 수입해온 다양한 숯을 전부 이곳에서 보관하고 있다는데. 만든 방식과 나무의 종류, 크기에 따라 사용하는 숯도 달라지는 탓에 9개가 넘는 창고마다 고깃집, 캠핑장, 마트 등 각각의 거래처로 나누어 보관하고 있다. 특히 그는 거래처 사장님들의 숯 배송료를 아껴주기 위해 평소 거래처에 방문할 때면 직접 숯을 가져다주는 서비스까지 한다고. 여기에 바쁜 가게 상황을 외면하지 않고 일손을 보태기도 한다는데. 이러한 행동이 그가 오랜 시간 거래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 중 하나이다.

 

1일(토)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고기의 맛을 한층 더 깊이 있게 만들어주는 숯으로 갑부가 된 김지훈 씨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재방송 다시보기

서민갑부 403회 재방송에 대한 정보는 하단 배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민갑부

서민갑부

www.ichannela.com

업체정보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용 또는 방문 전 공식 채널 (SNS, 블로그, 홈페이지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하단 업체에 대한 정보가 없는 경우, 채널A 서민갑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상호명

-

2. 주소  위치 어디 

-

3. 연락처 전화번호 

-

4. 온라인 택배 주문 예약

온라인 홈페이지는 하단 배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택배 주문 예약 홈페이지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