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인생을 살아가면서 사랑은 정말 필요한 존재입니다. 사람마다 사랑을 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어떤 경향을 가진 사람인지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 역시도 연애 색깔 심리테스트를 진행하면서,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본인의 연애 심리테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색깔 심리테스트 질문 및 결과

색깔-심리-테스트
색깔 심리테스트

색깔 심리테스트 질문

사진 위에 보이는 10가지 색깔인 빨간색, 파란색, 노란색, 보라색, 분홍색, 하늘색, 주황색, 검은색, 흰색, 초록색을 3가지를 선택합니다. 다만, 색깔을 선택할 때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순서로 나누어져 있으니, 순번도 까먹지 않도록 합니다.

 

순서대로 색깔을 골랐으면 순서대로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한번 알아보도겠습니다.

첫 번째는 주위에 보여주고 싶은 이미지입니다.

두 번째는 무의식 속에 있는 나의 모습입니다.

세 번째는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조건입니다.

색깔 심리테스트 결과

1. 빨간색 : 자신과 신념

당신은 자신감이 넘치는 타입입니다. 고유의 신념을 가슴에 품고 있으며 연애에 있어서도 리드합니다.

2. 파란색 : 냉정과 차분함

냉정하게 자신을 바라보고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냉정함과 침착함을 유지하고 감정보다 앞서곤 합니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보다 이성과 판단을 중요하시는 경향의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노란색 : 호기심과 자유

자유로움을 우선순위로 생각하시는 타입입니다. 규칙에 얽매이는 것을 꺼려하며 창의적인 것들을 좋아합니다. 또한, 도전정신이 좋고 호기심이 가득하기 때문에 호기심이 강한 사람들을 만날 확률이 높습니다.

4. 보라색 : 개성과 존경

심미적인 것들을 중요하시하는 타입입니다. 미의식이 강한 편이기 때문에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애 상대를 만남에 있어서 매력이 분명하고 자신을 존경하게끔 유발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5, 분홍색 : 친절과 사랑

주변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유의 성격과 포용력으로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주기도 합니다. 특히, 자신이 주는 사랑만큼 본인도 받기를 원합니다.

웃긴 밸런스게임 질문 50 항목 바로 가기 >>

6. 하늘색 : 영감과 관용

주변으로부터 인정을 받기를 원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모뿐만 아니라 일, 운동 등 다양한 면에서 인정받기를 원하고 그것을 인정해주는 사람들을 찾는 연애 타입입니다.

7. 주황색 : 센스와 사교성

주변 사람들로부터 주목 받는 것을 좋아하는 타입입니다. 사교성이 좋다보니 여러 사람들과 두루 친하게 지내는 경향이 많습니다.

8. 검은색 : 주관과 탐욕

자기주관이 강하며 남과 타협하는 능력이 다소 떨어지는 타입입니다. 해당 색깔은 자기 주관을 이해해주면서 선을 넘지

않는 것을 좋아합니다.

9. 흰색 : 완벽함과 정의감

해당 색깔은 정의감을 평소에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윤리적인 가치를 중요시하며 스스로에게 정의로운 사람이라는 것을 강조하는 타입입니다.

10. 녹색 : 평화와 조화

주변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는 것을 우선순위로 생각합니다. 상대방을 위해서 자신이 손해 보는 것을 감소하기도 합니다. 단합성이 중요한 곳에서 해당 성격을 가진 사람들을 필수입니다.

웃긴 밸런스게임 질문 50 항목 바로 가기 >>
 

역전할머니 캔맥주 출시 및 전국 매장 찾기

역전할머니 캔맥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전할맥 내에 살얼음 맥주가 출시되었습니다. 해당 맥주가 인기가 있는 이유는 살얼음이 씹힌 맥주를 집에서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

kbc1823.tistory.com

 

탑마트 휴무일

탑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탑마트는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남도, 대구광역시, 경상북도에만 위치한 대형마트입니다.각 지점마다 의무휴무일이 다르며, 특정 마트인 경우

kbc1823.tistory.com

 

아이폰 캘린더 다이어리 타임블럭스 어플 위젯 기능 알아보기

아이폰 캘린더로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는 타임블럭스 어플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유저들이 많이 사용하는 어플로 일정 및 본인의 할 일을 저장하기 위해서 많이 사용한다고 합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