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소시오패스 테스트, 특징, 뜻,, 대처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과 만남을 가질 때는 대상자가 소시오패스인지 일반인인지 구분하기 힘듭니다. 다만, 소시오패스만이 가지고 있는 일반적인 특징이 따로 있으면 구별할 수 있는 테스트 방법이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시오패스 테스트/특징/의미/대처법

소시오패스 테스트

소시오패스 의미

반사회적 인격 장애의 일종으로 범죄를 저지르는 형태에 등에서 사이코패스와 혼동될 수도 있습니다. 자각없이 범죄를 저지르는 사이코패스와 다르게 자신의 행동에 대한 의지가 있기 때문에, 더욱더 위험한 인물이기도 합니다.

소시오패스 의미 자세하게 알아보기 >>

소시오패스 테스트

1. 거짓말을 반복하거나  자신의 이익과 쾌락을 위해 다른 사람을 자주 속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2. 모든 사람들이 도구로 느껴지고 필요가 없다고 생각될 때 아무 감정없이 그 사람을 버릴수 있습니다.

3. 나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표정과 자기 감정을 잘 숨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4. 성적,식탐등 기본적인 욕구가 남들보다 강하다.
5. 위험하고 충동적인 일에  흥미를 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6. 다른 사람과의 약속을 지킬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다. 
7. 다른 사람에게 해를 입히는 것에 대해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않는 경향이 많습니다.
8. 충동적이고 미리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9. 말과 행동으로 타인을 자신의 사람으로 만들거나 조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0. 야심가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11. 타인으로부터 매력적이라는 말을 자주 듣곤 합니다.

소시오패스 특징

1. 범죄를 쉽게 저지르거나 어린시절에 잔인한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2. 능수능란한 거짓말로 자신의 성격을 카리스마와 리더쉽으로 속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3. 주위 지인들을 이간질하여 갈등을 일으키게 만든다. 
4. 자신의 잘못이 들통날경우 동정심에 호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5.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집단의 위험도 신경을 쓰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소시오패스 추가적인 특징 알아보기 >>

소시오패스 대처법

1. 거짓말에 대한 죄책감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이기에 그들의 입장을 생각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소시오패스 행동이 당신의 행동으로 인해서 나타난 것이 아니란 것을 알아야 합니다.

3. 마지막으로는 본인이 떳떳하게 살고 사람들에게 의지해서는 안됩니다.

소시오패스 해결 방법

주변 인물이 소시오패스인 경우, 대중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인터넷 내에서 공식적으로 알려주는 방법으로 진행해보시는 것으로 권유드립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시오패스 해결 방법 바로 보기 >>
 

4차 재난 지원금 신청 방법

4차 재난지원금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4차 재난 지원금은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근로취약계층, 고용안정지원금인 특고/프리랜서, 법인 택시기사, 돌봄 서비스 종사자, 대학생,

kbc1308.tistory.com

 

웃긴 밸런스 커플 게임 질문 모음 50 문항

연인 술게임으로 웃긴 커플 밸런스 게임 50개 모음을 정리해두었습니다. 이전에는 19금 커플 밸런스 게임에 대해서 정리를 한 적이 있습니다. 다만, 수위가 높아서 학생들에게는 조금 위험할 수

kbc1308.tistory.com

 

19금 커플 밸런스 게임 질문 50개 모음

19금 커플 밸런스 게임 질문 50개 모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커플 또는 이성친구들이랑 같이 농담과 섞으면서 같이 놀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인터넷상에

kbc1308.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