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싱어게인 시즌2 3회 재방송과 함께 투표방법, 출연진, 시청률, 편성표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싱어게인 시즌2 3회에서는 무명가수 33호, 37호, 73호를 비롯하여 여러 출연진들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 31호 가수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열광을 하였지만, 그 외 가수들도 뛰어난 실력으로 칭찬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싱어게인2 재방송

싱어게인 시즌2 3회 재방송
싱어게인 시즌2 3회 재방송

싱어게인 시즌2 재방송 채널

싱어게인 시즌2 재방송에 대한 정보는 하단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싱어게인 시즌2 3회 재방송 바로가기

싱어게인 시즌2 3화 프리뷰

싱어게인 3회에서는 이미 알려진 가수들이 아닌 무명가수로 지냈던 가수들의 모습이 나오게 됩니다. 특히, 한번도 본 적이 없던 무명가수 33호, 37호, 73호는 심사위원들이 깜짝 놀라는 모습과 함께 극찬하는 모습도 나오게 됩니다. 이미, 31호 가수를 통해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은 바가 있으며, 1회에서는 시청률 5.1%, 2회에서는 시청률 6.7%를 기록하면서 내일은 국민가수에 이어서 대중적인 프로그램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싱어게인 시즌2 3화 재방송

각 채널에 대한 정보는 JTBC에서 실시간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그 외 무료 OTT 서비스인 누누티비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종합편성으로 많은 채널을 이용하고 있는 방송사가 많습니다. 특히, 우리가 알고 있는 3사 이외에도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을 방영하는 JTBC 온에어를 시청하곤 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kbc1823.tistory.com

누누티비

싱어게인 시즌2 2회 재방송 싱어게인 시즌2 2화 무료 다시보기
싱어게인 시즌2 3회 재방송 싱어게인 시즌2 3화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