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아스날과 아스톤빌라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스날과 아스톤빌라 축구 중계 일정은 2021년 10월 23일 토요일 오전 4시 아스날 홈 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중계 채널

아스날-아스톤빌라-중계
아스날 아스톤빌라 중계

아스날 아스톤빌라 중계

아스날과 아스톤빌라 중계 채널 좌표는 하단에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아스날 아스톤빌라 프리뷰

아스날은 최근 6경기 4승 2무의 성적을 거두면서 표면상으로는 준수하게 진행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나 최근 2경기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아쉬운 경기력과 수비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리그에서 3승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초반에 부진했던 모습을 조금씩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리그에서도 평균 1득점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홈 팬들에게 보답을 하기 위해서는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이겨야 하는 상황입니다.

 

아스톤빌라는 최근 6경기 2승 1무 3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2경기에서 2패를 당했으며, 울버햄튼 상대로 역전패를 당하면서 시즌 초반보다 조금 더 밀리는 현상을 보여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스톤빌라는 트레제게 선수를 제외하고는 전원 선발 라인을 구축할 것으로 보이며, 흔들리는 아스날의 수비진을 흔들어서 최소 득점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스날 아스톤빌라 무료 채널 좌표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