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스우파, 스걸파, 헤치지 않아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대세로 알려진 아이키에 대한 프로필, 본명, 가족, 나이, 키, 학력, 고형, 결혼, 소속사, 안무가, 인스타, 별명, 좌우명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키 프로필

아이키
아이키

아이키 프리뷰

스우파에서 이미 알려진 아이키는 댄서로서 이미 알려졌으며 스걸파에서 리더로 나오면서 사람들에게 더욱더 친숙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환불원정대 돈터미치 안무로 만들어져서 대중들에게는 안무가로도 알려진 팬층들도 있습니다.

아이키 주요 사항

아이키 프로필
본명 강혜인
생년월일 89년 11월 27일
고향 충청남도 당진
157.8cm
몸무게 비밀(여자라면 당연하겠죠?)
혈액형 B형
가족관계 부모님, 남동생, 여동생, 배우자, 딸
학력 호서중학교, 신성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소속사 에스팀
소속크루 HOOK(훅)
MBTI ENFP
결혼여부 기혼
좌우명 나는 오늘만 산다
별명 오리키, 짱구, 강강쥬, 말티쥬, 뿌엥키, 개죽키, 크림

아이키 SNS

아이키 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인스타, 틱톡, 유튜브는 하단 링크를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인스타 ✅ 틱톡 ✅ 유튜브

아이키 팬계정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키라는 이름은 어떻게?

아이키라는 이름은 같이 활동했던 코로라는 친구가 지어준 이름입니다. 단순히, 키가 아이만하다고 생각하여 아이키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고, 지금도 아이키라는 예명을 갖고 방송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키 학창시절

중학교 3학년 때, 다이어트 목적으로 댄스 학원에 들어갔으며, 라틴 댄스를 가르쳐 주는 학원이었다고 합니다. 라틴댄스를 처음으로 접하게 되었으며, 그 이후 재저 사이즈, 방송댄스 그리고 힙합을 배웠다고 합니다. 특히, 아이키가 댄서로 유명해질 수 밖에 없는 일화가 1가지 있습니다. 당시, 선생님이 일부로 큰 대회에 같이 데려가면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게끔 도와줬다는 것입니다.

결혼은 어떻게?

현 남편과 24살에 소개팅에서 만나서 연애 10개월만에 결혼으로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주위에서는 어린 나이의 결혼으로 인하여 속도 위반이라는 말이 있지만, 실제로는 그러한 내용은 잘못된 소문이라고 합니다.

남편의 직업

현재 남편은 리얼비트에서 댄스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키의 남편은 아이키보다 4살 많은 85년생이라고 합니다.

어머니와 관계

현재 어머니는 71년생으로 아이키와 18살 밖에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아이키의 남편과 어머님의 나이가 겨우 14살 밖에 차이가 나지 않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어머님이 신혼초까지 사위에게 "저기요"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한번 찾아보고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