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에버튼과 노리치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에버튼과 노리치 축구 중계 방송은 21년 9월 25일 오후 11시 에버튼 홈 구장에서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축구 중계

에버튼 노리치 프리뷰

에버튼은 리그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6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4라운드까지 3승 1무를 기록하면서 순조로운 출발을 하고 있었으나, 아스톤빌라에게 대패하면서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리그에서 패배뿐만 아니라 리그컵에서 퀸즈 파크 레이져스에세 패배하면서 최악의 상황으로 가고 있는 에버튼입니다. 선수 뎁스 문제와 더불어 플레이 메이커의 부재가 겹치면서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리그컵에서는 승부차기까지 경기를 펼쳤기 때문에, 체력적인 면에서도 불리한 상황을 앉고 경기에 임할 예정입니다.

 

노리치는 리그 5라운드 5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1라운드부터 시작하여 리버풀, 맨시티, 첼시 등 강팀을 만났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이지만, 이제부터라도 최소 승점을 가져가는 것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다만, 리그컵에서 승리하면서 다시 한번 반전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방송 무료

EPL 에버튼 노리치 축구 중계 채널

에버튼과 노리치 축구 중계 방송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하단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관련 내용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