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오르테카와 볼카노프스키 UFC 266 중계 채널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패더급 타이틀전인 오르테카 볼카노프스키 경기 일정은 21년 9월 26일 일요일 오전 11시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패더급 타이틀전 UFC 266 중계

오르테카 볼카노프스키 프리뷰

볼카노프스키는 통산 전적 22승 1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19연승을 달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볼카노프스키는 19년 12월 챔피언에 등극하고 나서 7개월만엔 재대결에서 승리하면 타이틀전 방어에 성공했습니다. 현재 패더급 랭킹 2위인 오르테카는 20년 10월 코리안 좀비 정찬성에서 승리하면서 타이틀 도전권을 얻게 되었습니다. 사전 인터뷰에서 볼카노프스키를 상대로 승리하면서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힌 바가 있습니다. 오르테카 역시 통산 전적도 15승 1패이기 때문에, 두 선수 간의 경기를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UFC 266 프리뷰

여성 플라이급 챔피언인 발렌티나 세브첸코는 로렌 머피 상대로 6차전 타이틀 방어전에서 도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남자 미들급에서는 6년 8개월만에 옥타곤에 돌아온 닉 다이즈와 17년만에 로비 라울러와 미들급 대결을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UFC 266 중계 채널 사이트

UFC 중계 채널 사이트는 스포티비 나우에서 실시간으로 독점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단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스포티비 나우 채널과 함께 무료 채널을 볼 수 있는 사이트도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