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울버햄튼과 사우스햄틈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울버햄튼과 사우스햄튼 축구 중계 일정은 2021년 9월 26일 일요일 오후 10시 사우스햄튼 홈구장에서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축구 중계

울버햄튼 사우스햄튼 프리뷰

사우스햄튼은 리그 5라운드 경기를 진행했지만, 4무 1패를 기록하면서 5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 상태입니다. 그러다보니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다만, 호전적인 부분은 리그컵에서 셰필드 상대로 2:2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승부차기에서 승리하면서 리그컵 16강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울버햄튼은 경기력에 비해서 승점을 챙기지 못하여 아쉬운 상태였습니다. 리그 4라운드만에 승리를 챙겼으나, 5라운드에 다시 패배하면서 1승 4패를 기록한 상태입니다. 경기력에 비해서 승점을 챙기지 못하는 것이 아쉬운 상태입니다. 특히, 주중 리그컵에서도 황희찬 선수는 교체 선수로 출전하였지만, 승부차기 결과 끝에 패배한 상태입니다. 득점력만 해결된다면 이번 경기에서는 승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방송 무료

EPL 울버햄튼 사우스햄튼 중계 채널

울버햄튼과 사우스햄튼 축구 중계 방송은 SPOTV 나우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하단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