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유디치과 임플란트 가격 및 레진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디치과는 1개의 특정 업체가 아닌 전국 내에 위치한 인지도가 높은 치과입니다.모든 과정들이 인터넷 내에 공지되어 있고, 비용들이 정해져있습니다. 모든 비용에 대한 금액을 정찰제로 하다보니, 고객 입장에서 부담이 없이 방문 가능합니다.

유디치과-임플란트-레진-비용-가격
유디치과 임플란트 레진 비용

유디치과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집 주변에 있는 치과에 방문하기 전에 대략적인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특히,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사전 점검이 필요합니다.

유디치과 임플란트 비용 및 레진 가격

1. 유디치과 임플란트 가격

국산과 외산 임플란트를 비교했을 때, 가격 차이가 발생합니다.국산 임플란트는 80~100만, 외산 임플란트는 160만원 ~ 170만원 내에서 판매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www.udh.co.kr/mastart/mastart.asp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국산/외산에 대한 제품에 대한 내용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정리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임플란트 내에서 회사마다 각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임플란트 종류 (국산, 수입산) 간략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임플란트 종류 (국산, 수입산) 간략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오늘은 임플란트 수입산/국산 종류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릴려고 합니다. 치과에 방문하면 어떤 종류가 있는지, 정확하게 모르고

kbc1823.tistory.com

2. 임플란트 서류 발급 비용

임플란트를 받게 되면 환급을 위해서 각 병원 내에 필요한 서류를 요청해야 합니다. 각 진단서마다 가격 차이가 발생합니다. 치과 보험 청구에 필요한 서류들은 사전에 확인하여 요청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통원 확인서는 1천원, 진료확인서 3천원, 진료기본 사본 : 1백원~1천원, 진료기록 영상 : 1~2만원, 일반진단서 : 1만원입니다.

3. 유디치과 레진 비용

유디치과 내에서도 본인의 상태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간단한 레진인 경우에는 5만원입니다. 복잡한 레진인 경우에는 10만원입니다. 전치부 인접면 충전일 경우에는 15만원입니다. 레진 비용도 생각보다 비싼 금액이기 때문에, 사전에 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들은 유디치과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유디치과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4. 임플란트가격비교사이트 모음 정리

 

임플란트가격비교사이트 모음 정리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각 사이트 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가 필요합니다. 가격 자체가 높기 때문에, 사전에 알아보

kbc1823.tistory.com

5. 임플란트 종류 정리

 

임플란트 종류 정리

국산과 수입산 임플란트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과 방문하게 되면 임플란트 종류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업체별 임플란트 특징에 대해

kbc1823.tistory.com

6. 6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6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과 대상 조회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이 전국민 대상으로 지급되고 있는 중이며, 6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기대도 국민들이 관심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