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2022 카타르 월드컵 유럽 예선 중계 방송인 이탈리아와 스페인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탈리아와 스페인 경기 중계 일정은 2021년 10월 7일 오전 3시 45분 목요일에 펼쳐질 예정입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유럽 예선 중계

이탈리아-스페인-중계
이탈리아 스페인 중계

이탈리아 스페인 프리뷰

이탈리아는 조별리그 6경기 3승 3무의 기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탈리아는 이미 스페인 상대로 유로 2020 본선에서 승리한 바가 있습니다. 중원 자체에 힘을 주고 있으며, 빠른 공격 전환으로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요 공격수인 임모빌레와 키에사가 1선에서 본인들의 강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비라인은 풀백을 자주 이용하여 공격라인에 힘을 주고 있습니다.

 

스페인은 제로톱을 기반으로 경기를 풀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이탈리에게 패배했지만, 주요 멤버들의 기량으로 이번 경기도 쉽지 않게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이번 대회에서 원정 경기에서 승리가 없는 상태습니다. 최약체라고 불리는 우크라이나 상대로도 제대로된 경기력이 보여주고 않는 상태입니다.

 

이탈리아와 스페인의 중계는 무료 모바일 중계 사이트를 준비해두었으니, 하단에 보이는 링크를 통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이탈리아 스페인 중계 무료 좌표 채널

이탈리아와 스페인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뿐만 아니라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중계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