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EAFF E1 일본과 중국 여자 축구 중계 방송은 22년 7월 26일 화요일 오후 7시 20분 가시마 사커 스타디움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번 동아시아컵 우승 결정은 이번 경기에 따라서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2라운드가 끝난 시점에서 일본 2승, 중국 1승 1무, 한국 1무 1패, 대만 2패의 상태입니다. 과연 동아시아컵 여자 축구은 누가 우승할까요?

7월 27일 수요일 남자 축구 중계에 대한 방송에 대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한국 축구 중계 채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국 축구 중계 채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중계는 월드컵과 친선경기에 따라서 방송 채널이 다소 차이가 발생합니다. 각 채널에 대한 내용을 한번 알

kbc1823.tistory.com

EAFE 동아시아컵

일본 여자 축구는 19년도 우승팀으로 이번 경기에서도 우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1차전은 한국에게 2:1로 승리하고 대만에게는 4:1로 승리하면서 이미 우승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은 경기에서 최소 무승부를 거두는 순간 연패 우승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은 직전 경기에서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주었으나 무승부를 거두면서 이번 경기를 통해서 우승 가능성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수비적인 경기력으로 경기를 운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본 중국 여자 축구 중계

일본과 중국 여자 축구 중계는 TV조선에서는 방송하지 않으며,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또는 아프리카TV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각 중계 플랫폼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고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나우 축구 중계는 모든 해외 축구 중계를 포함하여 국가대표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인터넷 방송 BJ를 포함하여 대한민국 축구 중계 방송에 대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afreecatv.com/

 

아프리카TV

누구든 BJ가 되어 참여자와 소통할 수 있는 1인 미디어. 세상의 모든 방송, 다양한 방송 테마. 아프리카TV에서 만나보세요!

www.afreecatv.com

일본 중국 여자 축구 중계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