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임플란트 뼈이식 비용 및 보험 적용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아에 대한 소중함을 알고 있지만, 관리 소홀로 인해서 임플란트를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나오곤 합니다. 치과에 방문하기 전, 인터넷 내에 알려진 정보도 파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임플란트 뼈이식 비용과 보험 적용 여부

임플란트 뼈이식

임플란트 뼈이식 과정

임플란트 뼈이식에 앞서서 튼튼한 잇몸뼈가 있어야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잇몸뼈가 부서지거나 흡수되어서 임플란트를 식립 할 수 없는 상태가 발생하곤 합니다. 위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는 이유는 치아가 상실하게 되면 치과를 가지 않을 때 발생하곤 합니다. 잇몸뼈가 흡수되면 임플란트를 지탱할 수 없기 때문에 임플란트 자체가 의미가 없어집니다. 임플란트 뼈이식은 지탱할 수 없는 뼈를 만드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임플란트 뼈이식 사례 및 장점

장기간 틀니를 사용하고 계신 분이 구강 내에 잇몸뼈가 흡수되었었고 치아 상실한 상태로 장기간 방치했을 경우 임플란트 뼈이식을 하곤 합니다. 뼈이식 임플란트는 본인 뼈 또는 생체 진화성이 좋은 인공뼈를 사용하기 때문에 유전 또는 전염에 대한 문제는 거의 없습니다. 재질 자체가 단단하며 골형성 능력을 갖추었기 때문에 임플란트 수명을 높이는데 큰 힘이 됩니다.

유디치과 임플란트 정찰제 가격 사이트 바로 확인하기 >>

임플란트 보험 적용 여부 및 비용

임플란트 보험 적용 여부는 만 65세부터 가능합니다. 레진은 만 14세 이하인 어린이들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본인의 치아 여부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품질에 따라서 차이가 있지만, 가격이 싼 것은 3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제 주위 지인분은 130만원을 지불했던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임플란트 추가 정보 사이트 알아보기

 

임플란트 틀니 가격 및 시술 과정 정리

임플란트 틀니 가격 및 시술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임플란트 내에서도 틀니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틀니의 가격은 부위마다 가격 차이가 발생합니다. 임플란트 틀니가 정확하

kbc1823.tistory.com

 

임플란트 의료보험 적용 대상 확인

임플란트 의료보험 적용 대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는 망가진 치아를 대신하여 인공 치아의 이식을 통해서 건강한 구강을 가지는 방법입니다. 본래의 목적은 주변 치아의

kbc1823.tistory.com

 

충치 치료 아말감 가격 정리

충치 치료 방법 중 1가지인 아말감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충치를 치료하는 방법에는 아말감, 인레이, 크라운, 레진 등 다양한 방법으로 본인의 치아 상태에 맞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