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임플란트 주위염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임플란트를 받게 되면 고가의 비용을 소비하고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소홀한 관리로 인해서 발생하는 증상들을 사전에 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만, 임플란트를 하기 전이라면 임플란트 가격 비교사이트도 같이 공유해드리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임플란트 가격 비교사이트 바로 가기 >>

임플란트 주위염 증상

임플란트 주위염

임플란트 주위염 정의

임플란트 후, 음식을 먹게 되면 임플란트 주변 내에 미세한 음식물 찌꺼기가 남아있다면 이 공간 내에서 세균이 번식하게 됩니다. 번식한 세균은 임플란트 주변에서 잇몸 내에 염증이 발생하고 이로 인해서 임플란트를 잡고 있는 뼈가 파괴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임플란트 주위염은 일반 치주염과 비교하여 빠르게 염증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신경 자체가 없기 때문에 증상을 느끼지못하고 임플란트가 손상여부가 커질 수도 있습니다.

 

 

임플란트 주위염 대처법

대처법을 보시기 전에 임플란트가 흔들리거나 움직이면 치과에 바로 방문하여 대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전 조치를 하지 않을 경우 나사가 휘어지거나 부서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음식을 먹는 후, 치솟질을 주기적으로 해야하며 치실 사용이 필요합니다.

2. 딱딱한 음식과 질긴 음식은 피합니다. 예를 들어서 마른 안주, 얼음, 뼈 등 관련된 음식입니다.

3.  치아를 무는 습관을 자제하셔야 합니다. 임플란트가 수직으로 과도한 힘이 가해지기 때문에, 쉽게 손상되는 현상이 발생하곤 합니다.

4. 담배 또는 술을 자제합니다. 임플란트 주변 내에 혈관 수축을 발생시키며 혈류량 감소 또는 산소공급이 제대로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추천 임플란트 상품 알아보기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시기 전 국민 지급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선별 지급에 완료되면서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과 대상자 그리고 지급시기에 대한 내용에

kbc1823.tistory.com

 

어금니임플란트가격 정리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임플란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각주 치주질환으로 인해서 기존의 가지고 있는 치아를 교체하기 위해서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각 치과마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