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임플란트 틀니 가격 및 시술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임플란트 내에서도 틀니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틀니의 가격은 부위마다 가격 차이가 발생합니다. 임플란트 틀니가 정확하게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임플란트 틀니 가격, 시술과정, 장점

임플란트 틀니

임플란트 틀니 의미

기존의 틀니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인공 치근을 심는 과정입니다. 잇몸 내에 있는 틀니를 고정시키는 방법입니다. 해당 과정을 진행하게 되면 통증에 대한 부담감도 해소할 수 있으며, 2~4개의 인공 치근을 식립할 수 있습니다. 결과론적으로 임플란트 비용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임플란트 틀니 가격

임플란트 틀니의 가격은 50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일반 상담을 받는 것과 비교했을 때,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병원 또는 손님의 치아 상태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대가 높은 수술을 받게 될 경우에는 사전 방문 또는 유선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임플란트 틀니 장점

임플란트에 틀니로 고정하기 때문에, 일반 틀니랑 비교했을 때, 치아 내의 손상을 막을 수 있습니다. 대화를 하는 과정 내에서 치아의 움직임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내구성도 높고 장기간 사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진행하십니다. 자연 치아랑 비교했을 때 100%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80% 이상 회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식사 및 대화하는 과정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강구조 역시 크게 변하지 않다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는 상품입니다.

임플란트 틀니 진행 과정

임플란트 틀니는 위 뼈와 아래 뼈의 최소한의 개수로 임플란트 식립을 진행합니다. 식립이 진행되고 나서, 임플란트 보철을 제작하여 임플란트가 잇몸에 잘 부착되도록 진행하는 과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연결장치에 맞게 틀니를 제작하여 임플란트 틀니를 고정시킵니다.

 

임플란트 내에서도 특정 조건에 따라서 의료보험이 적용되곤 합니다. 임플란트 의료보험 적용대상에 대해서도 준비했으니, 참고 바랍니다.

 

임플란트 의료보험 적용대상 간단하게 요약해드리겠습니다

임플란트 의료보험 적용대상 간단하게 요약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디지털노마드 츄니입니다. 오늘은 임플란트에 대해서 이야기할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란 망가진 치아를 인공 치아의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