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첼시와 노리치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채널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첼시와 노리치 축구 중계 일정은 2021년 10월 23일 토요일 오전 8시 30분 첼시 홈 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중계

첼시-노리치-중계
첼시 노리치 중계

첼시 노리치 중계

첼시와 노리치 무료 중계 채널 사이트는 하단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첼시 노리치 프리뷰

첼시는 챔피언스리그 2라운드 유벤투스에게 패배했지만, 그 이후부터 3연승을 기록 중입니다. 특히, 최근 경기에서 말뫼 상대로 4득점을 기록하면서, 다시 한번 득점력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리그 8라운드에서 브렌트포드 상대로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멘디의 선방으로 무실점으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현재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 상태에서 최약체인 노리치 상대로는 승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노리치는 이번 시즌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리그에서도 승리가 없는 상태이며 2무 6패라는 처참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첼시 홈 구장이라는 점과 매 경기 2실점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고려한다면 승점을 챙기는 것도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첼시 노리치 무료 채널 좌표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