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첼시FC와 아스톤빌라FC의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OTT 서비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첼시와 아스톤빌라 축구 중계 일정은 12월 27일 오전 2시 30분 아스톤빌라 홈 구장인 빌라 파크에서 킥 오프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중계

첼시 아스톤빌라 중계
첼시 아스톤빌라 중계

첼시 아스톤빌라 축구 중계 채널

첼시와 아스톤빌라 축구 중계 방송은 하단 배너에서 자세한 내용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첼시 아스톤빌라 중계 온에어

첼시 아스톤빌라 프리뷰

첼시와 아스톤빌라 경기에 앞서서 아스톤빌라는 현재 악재인 상태입니다. 제라드 감독 부임 후, 본인들의 경기력을 갖추면서 리그 10위까지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제라드 감독의 갑작스러운 코로나 확진으로 인하여 2경기 연속 출전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현재의 행보를 본다면 아쉬울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첼시는 최근 무승부와 패배를 기록하면서 리그 3위까지 떨어진 상태입니다. 현재 맨체스터 시티와 승점도 6점 이상 차이나면서 더 이상 벌어진다면 프리미어리그 후반기에서도 따라 잡기 힘든 상태입니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부상으로 인하여 출전이 어려운 상태이며, 제라드 감독의 부재를 공략하여 전술적으로 승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프리미어리그 스포츠 무료 채널

첼시 아스톤빌라 무료 중계

첼시와 아스톤빌라 축구 국내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됩니다. 각 채널에서는 해외 스포츠 채널 사이트도 같이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