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치아 스케일링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8년도부터 치아 스케일링을 진행할 경우 1년 1회 보험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비보험 적용 상품으로 6만원을 지불해야했다는 것에 비교하면 메리트있는 상품입니다. 치아 스케일링 가격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아 스케일링 비용 및 정보

치아-스케일링-스켈링-가격-비용
치아 스케일링

치아 스케일링 비용

스케일링 보험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만 19세 이상이 되어야만 적용 가능하며 가격은 1.5만원에서 2만원 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치아 내에 치석 및 치태를 제거하는 목적으로 가장 크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보험 적용은 1년 1회만 가능하며 2회째부터는 비보험 적용 대상으로 분류되니, 참고 바랍니다.

유디치과 스케일링 정찰제 가격 알아보기 >>

치아 스케일링 정보

치석은 제떄 제거하지 못하면 항상 나타나기 때문에, 식사 후 양치는 반드시 해야하는 행위입니다. 치석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양치를 통해서 사전 예방을 진행할 수 있지만, 오랫동안 방치해둔 치석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스케일링을 진행해야 합니다.

치아스케일링 사후조치 및 유디치과

스케일링을 받고 나서 식사는 2시간 뒤에 진행하는 것이 치아 자극을 덜 받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자극적인 음식과 뜨거운 음식을 당일 피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유디치과 내에서는 스케일링 뿐만 아니라 치아 관련된 내용들을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으니, 그 외 내용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유디치과 정찰제 가격 알아보기 >>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임플란트가격비교사이트 모음 정리

 

임플란트가격비교사이트 모음 정리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각 사이트 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가 필요합니다. 가격 자체가 높기 때문에, 사전에 알아보

kbc1823.tistory.com

임플란트 종류 정리

 

임플란트 종류 정리

국산과 수입산 임플란트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과 방문하게 되면 임플란트 종류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업체별 임플란트 특징에 대해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