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마지막 경기인 크리스탈 팰리스와 브라이튼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탈 팰리스와 브라이튼 축구 중계 경기 일정은 21년 9월 28일 화요일 오전 4시 크리스탈 팰리스 홈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축구 중계

팰리스 브라이튼 프리뷰

크리스탈 팰리스는 1라운드에서 첼시에게 패배하면서 리그 초반에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2라운드와 3라운드는 무패를 기록하면서 조금씩 경기력 회복을 보여주다가 토트넘에서 다득점으로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5라운드에서 리버풀을 만나면서 3:0 대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1승 2무 2패를 기록한 상태입니다.

 

브라이튼은 리그에서 4승 1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기 클럽팀은 상위권팀이 없었지만, 에버튼전을 제외하고는 모든 경기를 승리를 가지고 올 수 있었습니다. 특히, 리그컵에서도 승리하면서 최근 5경기 4승 1패의 기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리그에서도 5경기 동안 9골을 넣은 상태이며 실점도 4실점만 허용한 상태이기에, 공수 밸런스의 적절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방송 무료

EPL 브라이튼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채널

 

브라이튼과 크리스탈 팰리스는 축구 중계 방송은 SPOTV 나우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하단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관련 내용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