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펜트하우스 시즌3 재방송을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복수극입니다. 자식을 지키기 위해서는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엇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재방송

펜트하우스 시즌3 재방송

펜트하우스 시즌3 홈페이지 다시보기

SBS에서 방영하는 펜트하우스 시즌3 히든룸 끝의 시작에서는 이태빈, 한지현, 최예빈,김영대,김현수 배우님들의 5인의 펜트하우스 아이들과 김재홍, 김도현, 김동규 비서 3인방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드라마 펜트 하우스 시즌3은 금요일 오후 10시부터 첫 방영을 시작으로 시작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찾아볼 수 밖에 없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은 SBS 온에어 또는 넷플릭스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히든룸 끝의 시작 시청 방법

SBS 온에어는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면 실시간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www.sbsonair.com

 

SBS 온에어 무료 방송보기

SBS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방송 3사인 SBS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TV로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

kbc1823.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3 히든룸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친 분은 하단에 보이는 사이트를 이용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www.nexflix.com

 

넷플릭스 무료 보기

넷플릭스 무료 체험 이용에 대한 내용으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비대면 시대가 강화되면서 영화관이 아닌 집에서 영화 또는 드라마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넷플릭스는 각 드라마에 대한 시

kbc1823.tistory.com

 

펜트하우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되며 주 1회, 1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6월 4일 방영되기 전부터 시즌 1과 시즌2에 등장했던 주요 인물들의 회상씬을 중심으로 과거 서사 정리한 순간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번에 방영되는 주요인물인 온주완, 박호산, 안영홍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www.sbsonair.com

각종 드라마 실시간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