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펜트하우스3은 21년 6월 4일부터 시작하여 12부작으로 제작되는 드라마입니다. 이미 3회가 방송되었으며, 인기가 사라지는 것이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복수극입니다. 자식을 지키기 위해서 약녀가 될 수 밖에 없는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 펜트하우스3 3회 재방송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3회 재방송

펜트하우스 시즌3 3회 재방송

펜트하우스3 3회 재방송 홈페이지

펜트하우스3 2회에서는 서울음대 입시를 두고 벌어지는 치열한 경쟁으로 드라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석경은 단태를 찾아가 거래를 제안하고 석훈은 아버지를 닮아가는 석경의 모습에 실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로건 폭발사고 시기에, 그와 함꼐 동행자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그 사람이 누구인지 찾아가게 됩니다. 3회 예고편에서는 이지아가 사라진 돈에 대한 행방을 유진을 의심하고 그것을 밝히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이 나오곤 합니다. 펜트하우스는 시즌1부터 시즌3까지 온라인 동영상 조회수와 해외 판권 등 각종 화제성을 가진 드라마로 매번 시청률 15% 이상을 차지하는 드라마입니다. 펜트하우스3 3회 방송은 SBS온에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BS 온에어 외에 무료 드라마 시청 링크도 같이 공유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www.sbsonair.com

펜트하우스 시즌3 3회 재방송 무료 드라마 시청하기

 

SBS 온에어 무료 방송보기

SBS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방송 3사인 SBS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TV로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