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맨시티와 아스날 축구 중계 좌표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맨시티와 아스날의 축구 중계 경기 일정은 2021년 8월 28일 오후 8시 30분 맨시티의 홈 구장에서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http://pf.kakao.com/_Vxlxaxms 

 

프리미어리그 중계 채널

2021 - 2022 프리미어리그 중계 채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립니다.

pf.kakao.com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아스날 축구 중계 좌표

아스날-맨시티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아스날 축구 중계 좌표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아스날 축구 프리뷰

아스날은 강팀이라는 말과 다르게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와 2라운드를 패배했습니다. 2라운드인 첼시에게는 패배했다고 인정할 수 있지만, 1라운드에서 승격팀인 브렌트포드의 패배가 너무 뼈아픕니다. 아스날은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직전 카라바오컵 2라운드에서 웨스트브로미치를 6:0으로 승리하면서 내부적으로 사기력을 증진시키는 듯 싶었지만, 프리미어리그 직전 우승팀인 맨체스터 시티를 만나게 됩니다.

 

아스날은 개막 후, 두 경기 연속 무득점 패배를 기록했고, 아스날은 맨시티를 상대로 프리미어리그에서 마지막 승리한 것이 15년 12월입니다. 15년 12월 이후, 맨시티와 역대 전적 대결은 2무 9패를 기록했으며, 맨시티의 수장인 펩 과르디올라 상대로는 1무 9패를 기록하고 리그 8연패를 기록 중입니다.

 

 

맨시티는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에서 손흥민의 결승골로 패배했지만, 다음 경기인 노리치에게 5:0 대승을 거둠으로써 내부적으로 다시 한번 자신감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맨시티는 카바라오컵 2라운드를 치루지 않았기 때문에, 주전 선수들의 체력은 회복을 될 것으로 보이며, 그릴리쉬, 제수스 중심으로 경기를 풀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맨시티 아스날 축구 중계 채널

맨시티와 아스날 축구 중계 방송은 스포티비 나우에어 실시간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과거의 강팀이라고 불렸던 아스날과 지금의 강팀이라고 불린 맨시티의 경기 중계를 보고 싶은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 또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방송 무료 2021-2022 시즌 EPL 생중계 경기 실시간 보기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방송 무료 2021-2022 시즌 EPL 생중계 경기 실시간 보기

2021-2022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은 2021년 8월 14일 오후 8시 30분인 맨유 vs 리즈 시작으로 1라운드가 시작될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