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인 카드론 금리, 이용방법, 상환 방법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론은 일반 1금융권, 2금융권 상품보다 금리 자체가 높을 수는 있으나, 단 시간 내에 돈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적합한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과도한 상품 이용은 본인 뿐만 아니라 주변 지인들을 힘들게 하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 바랍니다.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조건

하나카드-카드론-장기카드대출

하나카드 카드론 홈페이지

 

나카드 카드론 장기카드대출 상품은 최대 3천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저 금리는 6.9%에서 23% 까지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이가 발생합니다. 연체 이자율은 3%p로 적용되며 해당 상품 역시 취급 수수료 및 중동 상환 수수료가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상환 방식은 원금균등상환, 원리금 균등상환, 거치 상환, 만기 일시 상환 방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이용방법

카드론을 이용하는 방법은 3가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따라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모바일 : 로그인 - 카드인증 -신청정보 입력-휴대폰 인증 - 신청 완료

2. ARS(1800-1000,1800-1111) : 카드 인증 - 상품 선택 - 인증 또는 상담원 연결-신청정보 입력 - 신청 완료

3. 전국 CD/ATM 자동화기기 : 카드 인증 - 신청정보 입력-신청 완료(다만, 수수료 7백 원 발생)

하나카드 상환방식 정리

1. 원금균등상환 : 대출기간 동안 매월 동일하게 원금을 납부하고 잔여 원금에 대한 이자를 납부합니다.

2. 원리금 균등상환 : 대출기간 동안 매월 동일한 금액으로 원금과 이자를 납부합니다.

3. 거치 상환 : 거치기간 내에 이자만 납부하고 대출기간 동안에는 원금 또는 원리금 균등 상환으로 납부합니다.

4. 만기 일시상환 : 대출기간 동안 매월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일에 일시 납부합니다.

하나카드 금리인하요 권

본인의 신용 상태가 개선되었거나 합리적 근거로 인하여 대출금리를 인하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청 결과에 대한 부분은 영업일 10일 내로 통보를 받습니다. 다만, 장기 카드대출 원리금을 5회 이상 납부하거나 대출 일자로부터 6개월 경과한 경우 신청할 수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용등급 자격 조건 간단하게 요약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용등급 자격 조건 간단하게 요약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디지털노마드 츄니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예전부터 포스팅을 하고 싶었던 상품이었습니다. 시간을

kbc1823.tistory.com

 

농협 NH캐피탈 햇살론 17 자격 조건 알아봅시다

농협 NH캐피탈 햇살론 17 자격 조건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디지털노마드 츄니입니다. 1금융권 내에서 대출을 알아보시다가 자격조건이 되지 않아서 반려되는 상황을 보곤 했습니다. 최근,

kbc1823.tistory.com

 

신한카드 카드론 스피드론 대출 자격 조건 정리

신한카드 카드론인 스피드론 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론은 금리 자체가 높기 때문에, 사용하는 것을 조금 꺼려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조건 자체가 높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