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한국과 스리랑카 축구 무료 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려고 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국 대표 축구 선수들이 투르크메니스탄에서 5:0으로 승리함으로써 월드컵 본선 진출의 9할이 다가온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한국과 스리랑카 축구 중계는 5개의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한국 스리랑카 축구 무료 중계

한국 스리랑카 축구 중계 사이트

한국과 스리랑카 축구 중계 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 6월 9일 20시에 중계를 할 예정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을 이끄는 축구 대표님의 감독은 파울루 벤투이며 한국은 피파랭킹 39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스리랑카는 아미르 알라기치 감독이 담당하고 있으며 피파랭킹은 20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대 전적으로는 대한민국이 2승으로 앞선 상태이며, 최근 경기에서는 8:0으로 한국이 승리한 바가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승리가 예상됩니다. 한국과 스리랑카의 중계가 확정된 채널은 TV조선이며 하단에 보이는 공유를 해두었습니다.

 

https://tvchosunonair.com

 

한국 스리랑카 무료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경기 시작에 앞서서 알라직 감독은 대한민국 축구 자체가 기술, 지능, 신체능력이 뛰어나며 강팀이기 때문에 배운다라는 마음 가짐을 가지고 임한다고 했습니다. 특히, 이번 경기에서 가장 경계해야하는 대상은 프리미어리그에서 출전하고 있는 손흥 선수를 선택했습니다. 

한국 스리랑카 축구 중계 사이트
1 스포티비 나우 중계 채널
2 TV조선 중계 채널
3 네이버 스포츠 중계 채널
4 아프리카TV 중계 채널
5 웨이브 중계 채널

추가 무료 중계 사이트 바로 가기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