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택배를 이용할 경우, 제품에 제대로 도달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가 하는 경우가 없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도착이 느리거나 반품, 예약취소 배송 조회 등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한진택배
국내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개인택배/반품택배 예약, 예약취소, 반품 운송장 확인, 배송조회 및 상담문의가 필요하신 경우는 1588-0011 또는 1544-0011로 연락할 경우,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국제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내 고객센터가 아닌 해외 구매 대행 또는 해외에서 택배를 받는 경우는 다른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해외 사이트는 이베이, 아마존과 같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국제 특송은 한진택배로 문자를 받은 후, 물건을 받습니다. 그러다보니 배송기간이 길어지고, 배송에 대한 문제가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국제 특송과 관련하여 문의할려면 국제특송전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하며 전화번호는 1588-1612입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휴무일, 대체휴무일, 주말은 따로 운영하지 않습니다.
택배 보상 처리는 어떻게?
장기간 택배가 오지 않을 경우, 그에 따른 택배에 대한 보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생각했던 것보다 늦게 도착하여 제품 고장 또는 음식과 같은 것들이 부패되어 사용하는 경우가 대표적입니다. 한진택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와 관련된 내용을 보상 요청을 진행해야 합니다.
보상 요청하게 된다면?
보상 요청을 하게 되면 다시 한번 그에 따른 사고 내역을 확인하고 보상금액과 관련하여 협의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로 돈이 입금됩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