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NH캐피탈 농협 햇살론17 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 내에서 저금리 상품으로 알아보시는 분들 중 햇살론17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본인의 조건만 맞다면 활용도가 높은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해당 상품은 정부 정책 사업에 따라서 진행되기 때문에, 금리 혜택과 이용 방법이 어렵지 않습니다.

 

NH캐피탈 농협 햇살론17 대출 자격 조건

NH캐피탈-농협-햇살론17-대출-자격-조건
농협 햇살론17

NH캐피탈 농협 햇살론17 홈페이지 신청

해당 상품은 2가지 조건인 경우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첫 번째는 연 소득이 35백만원 이하인 근로자이면서 신용등급이 1~8등급이면 신청 가능합니다. 두 번째는 연 소득이 35백만원 이상 45백만원 이하인 근로자이면서 신용등급이 6~8등급이면 신청 가능합니다. 생계자금인 경우 최대 15백만원 대환자금은 30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햇살론17은 중금리 상품으로 9.17~9.47%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에 있는 인터넷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특히, 대환자금 조건은 캐피탈, 카드론, 대부업과 같은 고금리 대출을 받으시는 분들 중 3개월 이상 경과 또는 채무를 정산적으로 상환 중인 분만 신청 가능합니다. 본인의 조건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농협 햇살론17 상환방법 및 서류

햇살론17 상환 방법은 원금균등분할상환 방법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5가지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건강보험료 납부 확인서, 초본, 신분증 사본, 등본을 각 1부씩 준비해야 합니다. 연체 금리는 3%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해당 상품 이외에도 무직자 대출 상품도 같이 공유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용등급 자격 조건 간단하게 요약해드리겠습니다. 1금융권 내에서도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무직자, 학생, 직장인 등 조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kbc1823.tistory.com

 

웰컴론 단박 대출 자격 조건

웰컴론 단박 대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이 1금융권, 2금융권, 캐피탈을 확인 후, 대부업체를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웰컴론 단박 대출은 대부업체 내

kbc1823.tistory.com

 

러시앤캐시 무상담 대출 및 모바일 대출 자격 조건

러시앤캐시 무상담 대출, 모바일 대출 및 추가 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 내에 대출 상품을 의뢰하지만, 반려를 당하면서 대부업체 또는 캐피탈을 이용하시는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