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런닝맨 밸런스 게임 질문 1편에

이어서 2편을 준비했습니다.

 

2편에서는 지석진, 송지효, 하하

양세찬, 전소민 5명을

정리해두었습니다.

 

그 이외에 김종국, 유재석, 이광수 편을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런닝맨 밸런스 게임 질문 1편 알아보기 <<

런닝맨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지석진 1

 

질문 : 다시 태어난다면?

 

A. 유재석이 존경하는 선배되기

B. 김종국이 두려워하는 친형 되기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정답은 A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유재석의 잔소리가

가장 크지 않을까? 기대되는데요.

제가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B. 김종국이 두려워하는

친형 되기을 선태했습니다.

 

ㅋㅋ 저 역시도 반전이라서

이 질문을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가 있습니다.

런닝맨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지석진 2

 

질문 : 한 가지만 선택한다면

 

A. 나는 1억, 재석은 내 덕에 100억 받고 고마운줄 모르기

B. 둘다 1원도 안받기

 

 

개인적으로 서로 윈-윈 A라고 생각하는데

지석진씨의 생각은 유추가 잘 안됩니다

 

정답은요?

ㅋㅋ 지석진씨 답게

유재석이 잘 되는 상황을

절대 못보기 때문에

B를 선택한 것 같습니다

 

아니면 지석진씨가

1억 정도는 금방 벌기 때문에?

그런게 아닐까 유추해봅니다.

런닝맨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하하 1

 

질문 : 한가지만 선택한다면?

 

A. 김종국과 평생 동업하며 사업 쪽박

B. 김종국과 평생 안보고 사업 대박

 

 

이건.. 돈이냐 우정이냐 그 차이인 것 같습니다.

정말, 저 같으면.. 가족을 위해서 B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다만, 하하씨의 선택은 모르겠내요.

하하씨는 돈보다는 우정을

선택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현실이라면 A를 선택했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 본인이 처한 상황이 어렵다면

B를 선택했겠죠?

런닝맨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하하 2

 

질문 : 양세찬과 전소민이 결혼한다면?

 

A. 신랑 측 하객

B. 신부 측 하객

 

 

흠.. 이건 남자니깐 양세찬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큰 차이는 없을 것 

같긴 합니다.

하하씨는 신부측 하객으로

선택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 제가 생각한 의도랑

전부다 다른 것 같아요.

 

역시 사람의 마음을

예측하는 것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런닝맨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양세찬 1

 

한 사람과 사귀어야 한다면?

 

A. 송지요

B. 전소민

 

 

ㅋㅋㅋ 이건 답이 정해져있는거 아닌가요?

B를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ㅋㅋ

 

피한다면 ㅋㅋ 또 피한다고 이야기

나올 것 같긴 합니다.

우리의 예상과 맞게

전소민을 선택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양세찬 전소민 커플이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정말 잘 어울리거든요 ㅋㅋ

런닝맨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양세찬 2

 

질문 : 더 싫은 상황은?

 

A. 남사친과 1박 2일 여행가는 애인

B. 전 남친과 밤새 술마시는 애인

 

 

하.. 이건 선택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ㅋㅋ 아니 뭘 골라도 불안하기는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양세찬씨는 A를 선택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ㅋ

 

그래도 전 애인보다는 남사친이

더 안전하다고 느낀거겠죠?

런닝맨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양세찬 3

 

질문 : 지나가던 불량배가 애인 어굴에 침을 뱉는다면

 

A. 꾹 참는다.

B. 덤빈다

 

 

이건.. 맞더라도 B를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남자니깐요

역시 우리가 알고 있는

양세찬씨도 B를 선택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런닝맨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송지효 1

 

질문 : 더 싫은 상황은?

 

A. 바퀴벌레가 득실는 방에서 1시간 있기

B. 이광수랑 사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정답을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뭘 골라도 ㅋㅋ 송지효씨한테는 ㅋㅋ

ㅋㅋ 송지효의 선택은

이광수씨를 선택했군요 ㅋㅋ

 

이광수 입장에서는 ㅋㅋ 당연히

웃기면서도 ㅋㅋ 화나겠죠? ㅋㅋ

 

예능이니깐 B를 선택했을 수도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ㅋㅋㅋ 다시 A로

바꾼 것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

 

아마, 송지효씨도 그게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런닝맨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송지효 2

 

질문 : 결혼 상대를 고른다면

 

A. 플레이보이

B. 마마보이

 

 

흠.. 이건..어렵습니다.

그래도 B를 고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ㅋㅋ 그래도 다른 여자들과

어울리는 남자보다는

어머니랑 잘 어울리는 남자가

더 좋다고 선택한 송지효씨입니다.

런닝맨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전소민 1

 

질문 : 원하는 연애상대는?

 

A. 평생 나만 바라보는 양세찬

B. 평생 내가 바라봐야 하는 김동준

 

 

개인적으로 A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전소민씨가 방송 내에서도

연애를 하다가 데인게 엄청

많다고 이야기 들었거든요

ㅋㅋ 역시 전소민씨도 A를

선택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양세찬, 전소민 ㅋㅋ 정말

잘 어울려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런닝맨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전소민 2

 

질문 : 더 싫은 상황은?

 

A. 스파이를 맡았는데 의심하는 김종국

B. 스파이를 안 맡았는데 의심하는 김종국

 

이건.. 흠.. 뭘 골라야할지

감 조차 안옵니다.

ㅋㅋ 그래도 스파이일 때는

미션을 해야하니 그 부분이

걱정되서 A를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런닝맨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전소민 3

 

질문 : 오늘 밤 애인한테 듣고 싶은 말?

 

A. 다정한 목소리로 섹시한 말

B. 섹시한 목소리로 다정한 말

 

 

흠.. 이건 저 같으면 B를 선택했을 것

같습니다 ㅋㅋ

사실, 잘 모르겠어요 ㅋㅋ

 

전소민씨도 B를 선택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

 

정말, 전소민씨를 제외하고

제가 생각한 거랑 너무

다른 것 같아요

 

오늘은 런닝맨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밸런스 게임 질문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십구금 밸런스게임 질문 50개 문항 알아보기 <<

>> 웃긴 밸런스게임 질문 50개 문항 알아보기 <<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및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