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류현진 선수는 다음 경기에 선발이 예상되는 일정은 6월 16일 뉴욕 양키스전입니다. 류현진 선수는 올 시즌 양키스를 두번 상대한 적이 있습니다. 4월 2일 개막전에서는 5.1이닝 5탈삼진 2실점이었으며, 4월 14일에는 6.2이닝 6탈삼진 1실점으로 1승은 거둔 바가 있습니다.

 

류현진 중계 방송 뉴욕양키스전 6월 16일

류현진-중계-방송-뉴욕양키스전-6월16일
류현진 중계 방송 뉴욕양키스전

류현진 중계 방송 홈페이지 실시간

류현진 선수는 6월 11일 처음으로 라일리 애덤스과 배터리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주전 포수인 대니 잰슨이 부상으로 라인업에서 이탈한 다음 화이트삭스전에서 류현진 선수의 볼을 받게 되었습니다. 첫 호흡인 만큼 대화가 많이 필요했고, 두 선수는 초반에 흔들린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1회에만 2점 홈런과 장타 3개를 허용하며 3실점을 허용했기 때문입니다.  다만, 그 이후 부터 제구가 정교해지면 2회부터 6회까지 무실점으로 상대방 타자를 틀어막았습니다. 선발 6이닝 3자책점을 유지했지만, 2-3이 뒤진 상대에서 마운드에 내려갔기 때문에, 승리 투수 요건에 갖추지 못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이러한 배터리로 6월 16일 뉴욕 양키스전에 출전 예정입니다. 중계 방송 예고 시간은 8시 07분입니다. 티비 중계로는 스포티비 나우에서 진행됩니다. 티비 중계가 어려우신 분들은 생중계 방송 링크를 같이 공유해드립니다.

 

www.spotvnow.co.kr

류현진 중계 방송 무료 사이트 바로 가기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