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디. 2022년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트로트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대한민국 국민이 더욱더 늘었습니다. 남자버전이 아닌 여자버전으로 듣고 싶은분이 많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미스트롯3 방송정보, 뉴스, 다시보기 등 전반적인 트로트에 대한 내용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카톡 채널 추가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카톡 채널 추가

미스트롯3 투표하기

미스트롯3 인기투표는 다음 투표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단 배너를 선택하면 미스트롯3 투표를 실시간으로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미스트롯3 투표방법

  1. 스마트폰 공식 투표인 카카오톡에 접속합니다.
  2. 하단 메뉴에서 "#"을 버튼을 선택합니다.
  3. 상단의 티비 메뉴에서 미스트롯3 스폐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 나만의 트롯여제 7명을 선택합니다.
  5. 매일 1번씩 투표가 가능하며, 투표 결과는 미스트롯3 결승전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미스트롯3 문자투표

미스트롯3 문자투표는 준결승 또는 결승전에 참가한 참가자 대상으로 진행하는 투표입니다. 기존의 온라인 투표를 포함하여 문자투표도 실시간으로 방영되기 때문에, 본인이 응원하는 트롯여왕을 선택하여 우승을 만들어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미스트롯3 문자투표는 미스트롯3이 생방송이 시작되는 시점에서 진행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휴대폰을 꺼내서 문자 어플을 선택합니다.
  2. 문자에는 본인이 응원하는 참가자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합니다.
  3. 문자의 수신처는 #4560을 보내면 본인이 응원하는 참가자의 투표가 완료됩니다.

특이사항

문자를 보낼 경우, 사진파일, 그림파일, MMS의 대량문자, 오타, 2명 이상의 후보자를 입력할 경우 투표 응모가 되지 않습니다.

문자투표의 횟수는 제한이 없으나 1건 보낼 떄마다 40원 ~ 1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미스트롯3 참가자 모집 신청방법

미스트롯3 트롯여제에 참가를 원하는 일반인 대상자는 아래의 4가지 과정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TV조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미스트롯3 참가자 지원서를 다운로드 합니다.
  2. 간단한 자기소개를 포함하여 5분 내외의 노래 영상 2곡을 녹화합니다.
  3. 얼굴 사진 1장을 포함하여 어플 보정없이 정면 사진 원본을 별도로 준비합니다.
  4. 참가지원서, 노래 동영상, 얼굴 사진 1장을 준비하여 misstro3@chochun.com으로 발송합니다.

 

편성표

  • 방송정보 : TV조선
  • 방송시기 : 2023년 하반기 또는 2024년 상반기
  • 우승상금 : 5억원 이상 추정
  • 추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미스트롯3 재방송

미스트롯3 재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아래에 설명하는 5가지 채널 중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다시보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 다시보기
티빙 ✅ 바로가기
왓챠플레이 ✅ 바로가기
웨이브 ✅ 바로가기
시리즈온 ✅ 바로가기
TV조선 ✅ 바로가기

미스트롯 역대 우승자 정보

미스트롯 시즌1 우승자는 송가인이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트로트 시대를 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첫방송에는 시청률 5.9%로 역대급 시청률이라고 뉴스에서 난리가 났었습니다. 그리고 최종 결승전에서는 시청률 18%를 넘기면서 대한민국의 트로트 프로그램을 양성하는데, 큰 기여를 했었습니다.

 

미스트롯 시즌2 우승자는 양지은이었습니다. 양지은은 본인이 직접 노래를 따로 배운적이 없었으며, 본인의 목소리로 시청자를 사로잡았습니다.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시즌1이 대박이 나고 미스트롯2를 방영하였으며, 첫방송 시청률이 28%가 넘었습니닥.

 

다가오는 미스트롯3 역시 앞서 방송했던 미스트롯과 비교하여 역대급 방송으로 남을 것으로 보입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편성이 확정되면 자세한 내용으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오빠시대 투표하기, 참가자 지원 방법은?

 

오빠시대 투표하기, 참가자 지원 방법은?

오빠시대 투표방법, 투표하기,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참가자 신청 등 방영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트로 컨셉으로 전 국민의 오빠를 찾고 있는 서바이벌

kbc1823.tistory.com

쇼킹나이트 인기투표 및 참가자 신청방법

 

쇼킹나이트 인기투표 및 참가자 신청방법

쇼킹나이트 투표하기, 인기투표 방법, 참가신청, 참가자, 방영정보, 패널, 재방송 다시 보기 등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레트로 댄스 감성을 재현하기 위해서

kbc1823.tistory.com

싱어게인3 투표방법

 

싱어게인3 투표방법

싱어게인3 투표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싱어게인 시즌3이 방송 확정이 발표되면서 어떠한 무명가수가 탄생할지, 큰 기대를 가지고 있는 시청자가 많습니다. 이미 싱어게인1, 싱어게

kbc1823.tistory.com

유니버스 티켓 투표하기

 

유니버스 티켓 투표하기

유니버스 티켓 투표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글로벌 시대로 만든 K-POP이 시작된 대한민국에서 걸그룹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SBS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국가뿐만 아

kbc1823.tistory.com

쇼퀸 투표하기

 

쇼퀸 투표하기

쇼퀸 투표하기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쇼퀸은 TV조선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으로 2023년 6월부터 방영될 예정입니다.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이 종영되고 여자분들을 위한 프

kbc1823.tistory.com

미스트롯3-투표하기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