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유니버스 티켓 투표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글로벌 시대로 만든  K-POP이 시작된 대한민국에서 걸그룹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SBS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국가뿐만 아니라 모든 국가에서도 지원이 가능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본인이 응원하는 참가자에 대한 응원방법은 온라인 투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유니버스 티켓에 대한 뉴스, 투표방법, 재방송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카톡 추가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카톡 채널 추가

유니버스 티켓

투표방법

투표 홈페이지는  SBS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멜론 어플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응원하는 대상자를 바로 응원하기를 원하시는 분은 하단 배너를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유니버스 티켓 투표하기

1. 멜론 공식 홈페이지 접속

본인 아이디 명의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2. 인기가요 투표 선택

아티스트 배너에 있는 인기가요 투표 배너를 선택합니다.

3. 응원하는 곡 선택

유니버스 티켓에 출연 중인 참가자의 이름과 곡명을 확인하고 1가지 응원곡을 선택합니다.

 

유니버스 티켓은 매주 투표를 진행하지만, 사전투표 역시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하며, 본인이 응원하는 곡 3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유니버스 티켓 재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S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유니버스 티켓 재방송 다시보기

 

유니버스 티켓

방송예정

programs.sbs.co.kr

유니버스 티켓 무료 다시보기

지상파에서 방송하는 프로그램은 무료 재방송이 진행되지 않을 경우, 인터넷에 알려진 웹하드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10개의 사이트를 하단에 정리해두었습니다.

 

2023년 드라마 예능 영화 TV 무료 다시보기 TOP10

2023년 드라마 예능 영화 TV 무료 다시보기 프로그램 OTT 서비스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SBS KBS MBC 쿠팡플레이 TV조선 해외영화 국내영화 재방송 사이트

artangels.co.kr

유니버스 공식영상

 

유니버스-티켓-투표하기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디. 2022년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트로트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대한민국 국민이 더욱더 늘었습니다. 남자버전이 아닌

kbc1823.tistory.com

 

쇼퀸 투표하기

쇼퀸 투표하기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쇼퀸은 TV조선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으로 2023년 6월부터 방영될 예정입니다.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이 종영되고 여자분들을 위한 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