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웨스트햄과 토트넘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스트햄과 토트넘 축구 중계 일정은 2021년 10월 24일 일요일 오후 10시 웨스트햄 홈 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중계

웨스트햄-토트넘-중계
웨스트햄 토트넘 중계

웨스트햄 토트넘 중계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과 웨스트햄 중계 무료 채널은 하단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토트넘 웨스트햄 프리뷰

토트넘은 유로파 컨퍼런스리그에서 주전 선수들의 휴식을 주었지만, 0:1로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주전 선수들의 기량과 비주전 선수들의 기량 차이가 많이 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주전 선수들의 기량으로는 현재 웨스트햄 상대로 이길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의 해리 케인과 손흥민 선수의 시너지가 조금씩 나오고 있는 상태이며, 이번 경기에서도 웨스트햄 상대로도 충분히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웨스트햄은 유로파리그에서 승리를 하였지만, 주전 선수들의 기용으로 인해서 다소 체력이 부족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홈 경기라는 점에서 이점은 있겠지만, 체력을 요구하는 프리미어리그에서 힘들게 경기를 치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 웨스트햄 무료 중계 채널 좌표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