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1가지입니다. 특히,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를 보기 위해서 쿠팡플레이를 자주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쿠팡플레이 중계 보는 법

쿠팡플레이 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컴퓨터, 노트북 또는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중계는 하단 배너를 통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무료-중계

쿠팡플레이 채널이란?

쿠팡 플레이는 쿠팡로켓에서 운영하는 스포츠 OTT 서비스 디지털 중계 채널입니다. 쿠팡은 대한민국 1천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대형 온라인샵이기 때문에, 와우 회원을 이용하여 새벽 배송 또는 익일 배송으로 제품을 받는 경우가 같습니다. 와우 회원도 월 4,900원만 부담하면 쿠팡플레이뿐만 아니라 와우 회원으로의 혜택을 다 볼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스포티비 나우 또는 스포티비 프라임은 유료화로 변경되면서, 다른 방법으로 스포츠 채널을 무료로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쿠이 회원가입

쿠팡플레이 회원가입은 쿠팡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로그인하여 와우회원으로 바로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쿠팡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쿠팡플레이-회원가입

쿠팡플레이 스포츠 OTT 서비스 무료 중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뿐만 아니라 해외 스포츠에 관련된 월드컵, 네셔럴리그, 유로, 코파아메리카 등 다양한 채널 서비스와 제휴를 맺어서 실시간으로 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 중 1가지입니다. 무료 중계에 대한 내용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무료-중계

쿠팡플레이 앱스토어 PC버전 설치

쿠팡플레이는 안드로이드폰인 갤럭시 등 국내 제조사 폰만 지원 가능합니다. 아이폰 이용자 및 mac 호환된 제품들은 쿠팡플레이 웹사이트를 즐기기 위해서 PC를 이용하여 쿠팡 플레이 스포츠 채널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PC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녹스 앱플레이어를 다운을 받고, 노트북 또는 피씨 화면 내에 있는 쿠팡플레이를 검색하여 계정 로그인과 함께 쿠팡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를 보기 위해서, 쿠팡 인증에 대한 절차가 필요합니다. 녹스에서 쿠팡 어플도 같이 설치하여, 쿠팡 어플과 로켓 와우 아이디로 같이 로그인하여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무료-중계

쿠팡 회원 가격

쿠팡 회원 가격은 월 4,900원만 납부하시면 쿠팡 멤버십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로켓 배송에서 중요한 무료반품, 무료 환불 서비스도 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되는 글

손흥민 중계 무료 채널 보는 방법

 

손흥민 중계 토트넘 축구 경기 방송 무료 사이트 채널 생중계 보는 방법

2021 - 2022 프리미어리그에 참가 중인 대한민국 축구 선수인 손흥민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토트넘 내에서도 에이스로 자리매김

kbc1823.tistory.com

류현진 중계 경기 무료 사이트

 

류현진 중계 경기 무료 사이트 2021 MLB 메이저리그

2021 메이저리그 다승왕에 도전하고 있는 류현진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현진 중계 방송을 국내 스포츠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 스

kbc1823.tistory.com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방송 무료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방송 무료 2021-2022 시즌 EPL 생중계 경기 실시간 보기

2021-2022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은 2021년 8월 14일 오후 8시 30분인 맨유 vs 리즈 시작으로 1라운드가 시작될

kbc1823.tistory.com

쿠팡플레이-중계-무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으나 가격 변동은 없음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