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토트넘과 아스날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과 아스날 축구 중계 일정은 2021년 9월 27일 월요일 오전 00시 30분에 아스날 홈 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축구 중계

토트넘 아스날 프리뷰

아스날은 리그 3연패를 기록하면서 역대 최악으로 가는 분위기였지만, 4라운드 약체인 노리치 상대로 승리를 시작하여 풋볼리그컵까지 연달아서 3연승을 기록한 상태입니다. 아스날은 리그컵을 제외하고는 아슬아슬하게 승리한 상태입니다. 예전의 강팀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아쉬울 정도입니다. 아르테타 감독이 이끄는 아스날이 시즌 부임 초기에는 FA컵 우승을 거두면서 가능성을 보여주었지만, 시즌이 지날 수록 아쉬운 모습만 보여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까지 3연승을 거두었지만, 4라운드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와 첼시에게 3:0 대패를 당하면서 추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만, 풋볼리그컵에서 울버햄튼 상대로 승부차기까지 접전 끝에 승리하면서 다시 한번 위닝 멘탈을 잡은 상태이지만, 주전 선수들의 부상이 많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아스날 상대로 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손흥민 중계 토트넘 축구 경기 방송 무료 사이트 채널 생중계 보는 방법

EPL 아스날 토트넘 중계 채널 방송

무료

아스날과 토트넘 축구 중계 방송은 SPOTV 나우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하단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관련 내용들을 무료 스포츠 채널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