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2020 도쿄 올림픽 조별리그 1차전인 한국 뉴질랜드 축구 중계 방송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국과 온두라스는 한국 시간 기준 2021년 7월 22일 17:00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국내 채널 사이트 KBS, SBS, MBC뿐만 아니라 네이버, 아프리카, 웨이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중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2020 도쿄올림픽 조별리그 한국 축구 중계

한국-뉴질랜드-축구-중계-방송-무료-도쿄-올림픽-2020
한국 뉴질랜드 축구

한국 뉴질랜드 축구 중계 방송 홈페이지

2020 도쿄 올림픽 한국 남자 축구 B조에는 뉴질랜드, 루마니아, 온두라스 3개의 팀과 펼쳐질 예정입니다. 해당 조별리그에서 상위 2팀만 도쿄 올림픽 8강전 진출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경기인 뉴질랜드의 핵심 수비수인 마이클 박스올이 1차전과 2차전에는 출전이 불가능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한국과 뉴질랜드 중계 방송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 또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쿄올림픽 한국 축구 중계 경기 방송 무료 일정 조편성 대진표

 

도쿄올림픽 한국 축구 중계 경기 방송 무료 일정 조편성 대진표

2020 도쿄 올림픽 축구 중계 방송과 더불어 일정, 조편성, 대진표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올림픽 축구 대표팀은 이번 경기를 치루기 전, 아르헨티나와 프랑스와 친선경기를 진행했으나

kbc1823.tistory.com

김학범 감독은 이번 경기에서 핵심 수비수가 없는 만큼, 이번 경기를 활용하는 것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뉴질랜드는 와일드카드 선수로 확정된 선수는 공격수인 번리의 크리스 우드, 브렌트퍼드의 수비수는 윈스턴 리드 선수입니다.

 

한국 뉴질랜드 축구 전술 전략

김학범 감독은 2021년 7월 20일 일본 이바라키현에서 기본적인 패스 훈련과 더불어 수비훈련, 세트피스 훈련을 중점적으로 진행했습니다. 특히, 수비 훈련에서는 공중볼 경합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번리의 공격수인 크리스 우드는 신장이 190cm 넘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도 4시즌 연속 10골이상 넣은 이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도쿄 올림픽 축구 한국 뉴질랜드 중계 방송 사이트

중계 방송 채널 사이트 : 웨이브

https://www.wavve.com/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중계 방송 채널 사이트 : 네이버

https://sports.news.naver.com/kfootball/index.nhn

 

축구 :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의 시작과 끝!

sports.news.naver.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