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한국과 레바논 축구 중계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은 스리랑카에게 5:0으로 승리하고 레바논이 투르크메니스탄에게 패배함으로써 카타르 월드컵 3차 예선 진출을 확정받았습니다.  월드컵 2차 예선에서는 각 1위팀과 8개의 조 중 성적이 좋은 2위팀인 4개팀만 진출하게 됩니다.

 

한국과 가나 축구 중계 방송을 보러 오신 분들은 하단에 보인느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한국과 가나 도쿄 올림픽 최종 예선 리허설 경기를 보시길 바랍니다.

 

한국 가나 축구 도쿄 올림픽 대표팀 중계 방송 무료 6월 12일 15일

도쿄 올림픽 축구대표팀 18명을 선별하기 위한 마지막 경기를 한국 남자 축구팀은 가나랑 함께 6월 12일, 6월 15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이번 친선 경기에서 명단에 불러진

kbc1823.tistory.com

한국 레바논 축구 중계

한국 레바논 축구 중계 방송 무료

한국 레바논 중계 방송 6월 13일 무료 사이트

현재, 레바논과 대한민국은 1경기만 남은 상태이며 승점은 3점 차이가 납니다. 그러나 골득실이 10골이 차이나기 때문에, 10골 이상 먹히지 않는 이상 조 1위는 확정이 됩니다. 만약, 2위로 떨어지게 되더라도 이미 상위 4개 팀에 속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아쉬운 점은 대한민국 대표팀인 김민재 선수가 경고 누적으로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벤투 감독 역시 이번 경기에서 전략적인 실험이 한번 더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과 레바논 중계는 티비로 보시는 분들은 스포티비 나우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spotvnow.co.kr

2022 카타르 중계 무료 방송 바로가기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
1 스포츠 무료 중계 채널 1
2 스포츠 무료 중계 채널 2
3 스포츠 무료 중계 채널 3
4 스포츠 무료 중계 채널 4

추가 무료 중계 사이트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