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 더 비기닝 1회 리뷰 및 다시 보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월 1부로 루카 더 비기닝 1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저 역시도 예전부터 보고 싶었던 드라마이기에 시간을 내서 볼 수 있었습니다. 해당 드라마는 낮과 밤 후속작으로써 액션드라마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루카 더 비기닝 1회 리뷰 및 다시보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루카 더 비기닝 1회 회차 정보
정신을 잃었다 깨어난 지오. 주변엔 정체 모를 남자들이 쓰러져 있고, 자신의 몸 여기저기 다친 상처가 가득하다. 지오는 자신이 누구인지,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고, 그때 지오에게 칼을 든 의문의 남자가 다가오는데... 한편, 오랜 시간 부모의 실종사건을 조사하던 구름은 주요 단서였던 남자가 시체로 발견되자 크게 좌절한다.
루카 더 비기닝 1회 리뷰보다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공식 사이트 : 티빙, 네이버,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루카 더 비기닝 1회 재방송 시간표 알아보기 >>
루카 더 비기닝 1회 다시보기 >>
루카 더 비기닝 1회 리뷰 1
어떤 여성이 나오면서 아이를 앉고 도망가다가 높은 건물 내에서 아이에게 "너는 괴물이 아니야" 라는 말과 함께 아이를 물 속으로 버립니다. 그러나 아이의 몸 속에서 전력이 생기고 폭발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그 이후, 시간이 흐르고 같은 시간대에 지오가 쓰러지고, 과거 회상을 하는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항상 눈을 뜨면 기억을 자주 잃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루카 더 비기닝 1회 리뷰 2
시간이 흐르고, 하늘은 중복과라는 부서에서 알아주는 곳에서 전출이 된 형사입니다. 발령 받은 부서에서는 의지도 없고 팀워크를 기대하기는 힘든 곳이었습니다. 백골사체가 나온 사건을 1개를 맡았는데, 해당 사건이 본인이 찾고자하는 사건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휴먼테크라는 곳에서 관련 내용들이 나오고 이에 관련하여 지금부터 시작할 내용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하늘은 갑작스런 사고로 인해서 죽어가는 과정에서 지오가 본인이 가지고 있는 전기 충격을 이용하여 살리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 이후, 액션씬이 나오게 되고 지오가 괴물로 변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본인은 괴물이 아니라고 언급을 하는데...
루카 더 비기닝 1회를 보면서 당연한 줄거리가 아닌 직접 대략적인 내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는 TVN 월화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을 1회부터 다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루카 더 비기닝 1회 재방송 시간표 알아보기 >>
루카 더 비기닝 1회 다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