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인 스위트홈 등장인물 정리 및 재방송 다시보기에 관련하여 내용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한국형 좀비 한국 드라마로써 넷플릭스 채널에 주관하여 방송한 스위트홈입니다. 해당 드라마는 네이버 웹툰 드라마를 인용하여서 제작한 드라마로써 많은 사람들이 인기를 얻는 드라마입니다. 현재는 시즌1까지만 나온 상태이며, 10화 마지막에 시즌2에 대한 암시도 같이 포함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시즌2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스위트홈 시즌 1 기본정보

오픈 : 20년 12월 18일

채널 : 넷플릭스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과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

해당 작품은 미스터 선샤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를 직접 연출한 이응복 감독이 직접 제작하였으며, 할리우드 특수효과팀 및 국내 최고의 CG팀과 함께 탄생한 스위트홈입니다.

 

스위트홈 등장인물 소개

1. 현수 : 송강

기존의 꽃미남 이미지에서 180도 다른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가족을 잃고 새롭게 이사온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로써 원작과 싱크로율이 높아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평범했던 사람들이 괴물로 변하는 알 수 없는 재난이 전국을 덮치고 현수는 자신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그린홈의 유일한 희망이 됬습니다.

송강 인스타 바로가기 >>

 

2. 편상욱 : 이진욱

험악한 인상과 말투로 그린홈 주민들을 불편하게 만드는 인물. 실제로도 말보다는 주먹이 늘 먼저 나간다. 엄청난 격투 실력으로 괴물에게도 맨주먹을 내지르는 상욱, 그가 그린홈에 흘러들어오게 된 숨겨진 사연은 무엇일까.

이진욱 인스타 바로가기 >>

 

3. 서이경 : 이시영

전사 출신의 소방관 이경은 남편과 사별한 후 그린홈에서 혼자 지내고 있다. 위협이 닥칠 때마다 가장 먼저 몸을 던지고 상황 판단 역시 누구보다 빠르다. 생존을 위해 없어서는 안 될 그린홈의 리더 역할을 하고 있다. 해당 캐릭터는 웹툰 내에는 존재하지 않는 캐릭터이지만, 감독이 재미를 위해서 추가되었다고 한다.

이시영 인스타 바로가기 >>

 

4. 이은혁 : 이도현

그린홈의 브레인 역할을 하는 의대생 은혁은 탁월한 계산과 냉철한 판단력을 자랑한다. 그린홈 주민들 다수의 안전을 위해서 괴물화 단계에 있는 현수를 적극적으로 이용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이도현 인스타 주소 바로가기 >>

 

5. 정재헌 : 김남희

국어 교사이자 기독교 신자. 조용하고 얌전한 말투, 성격과 달리 검도를 수련한 경험을 살려 날이 선 진검을 무기로 괴물과 싸운다. 남을 위해 목숨을 걸 정도로 선과 정의에 대한 강력한 믿음을 갖고있다.

 

6. 이은유 : 고민시

이은혁의 동생. 발목 부상으로 무용을 그만둔 후 매사에 삐딱한 사춘기 소녀다. 세상이 뒤집어져도 관심없단 식의 무심한 태도를 고수하고 싶지만 도구로 이용당하는 현수를 보면 화가 치밀어 가만히 있을 수가 없다.

고민시 인스타 바로가기 >>

 

7. 윤지수 : 박규영

베이스 기타를 연주하는 층간 소음 유발자. 슬픈 과거를 숨기고 있지만 겉으로 보면 누구보다 씩씩하고 털털하다. 야구방망이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가족을 잃은 현수에게는 마치 누나처럼 가까워지는 존재이다.

박규영 인스타 바로가기 >>

 

8. 박유리 : 고윤정

길섭의 간병인. 시한부 환자를 돌보며 생과 사에 무뎌진 것인지 원래 성격인지 알 수 없지만, 주변 상황에 흔들리지 않는 침착한 모습을 유지한다. 전공을 살려 부상자가 생기면 치료를 담당하고, 괴물과 맞설 땐 길섭의 집에 있던 석궁을 무기로 집어 든다.

고윤정 인스타 바로가기 >>

 

스위트홈 웹툰

해당 작품은 네이버 웹툰에서 완결이 나온 것으로 보인다. 다만, 드라마랑 비교하면 다소 차이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웹툰 내에서도 주된 주제는 절망의 세상을 비관하고 스스로를 고립시킨 한 소년이 세상 밖으로 나가고 싶은 내용을 담고 있다는 것이다. 다만, 쿠키만 있어야 가능하기에 가능한 사람만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위트홈 웹툰 바로가기 >>

넷플릭스 내에서 주관하고 있는 드라마이기에 해당 채널 내에서만 볼 수 있다는 것이 단점이다. 다만, 넷플릭스인 경우에는 무료로 1달 동안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현재 시즌1까지 나온 시점에서 주말 또는 평일에 시청할 경우,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일 것으로 보입니다.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 아래의 링크 또는 배너를 누르면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스위트홈 시즌1 무료 다시보기 >>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 방법 및 일정 확인하고 1인당 10만원 받기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 방법 및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코로나19 경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 모든 경기 도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씩 2

kbc1823.tistory.com

 

JTBC 드라마 런 온 전편 회차 정보 및 재편성 재방송 다시 보기

JTBC 드라마 방영 중인 런온 회차정보, 재편성, 재방송 다시보기에 관련 내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드라마는 같은 한국말을 쓰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에 빗대어, 서로 다른 세

kbc1823.tistory.com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회차정보 넷플릭스 재방송 다시보기

OCN 드라마 중 인기가 엄청 높은 경이로운 소문 회차정보, 인물관계도, 재편성, 재방송 다시보기에 관련하여서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해당 작품은 다음 웹툰에서 판타지 스틸러인 경이로운 소

kbc1823.tistory.com

 

TVN 월화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편성표 등장인물 재방송 다시보기

2월 1일부로 새로 방영하는 루카 더 비기닝 편성표, 등장인물,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작품은 낮과 밤 후속작으로 TVN에서 방영하는 액션 드라마입니다. 김

kbc1823.tistory.com

 

TVN 드라마 철인왕후 다시보기 재방송 넷플릭스 무료 시청하기

TVN 드라마 중에서 철인왕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고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도 같이 공유해드릴려고 합니다. 드라마 내에 해학적인 부분도 포함되어있고, 조선시대의 모습을 포함하여 나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