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JTBC 드라마 방영 중인 런온 회차정보, 재편성, 재방송 다시보기에 관련 내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드라마는 같은 한국말을 쓰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에 빗대어, 서로 다른 세계에 살던 사람들이 각자의 언어로 소통하고 관계를 맺는 순간 속에 사랑을 향해서 "런 온"하는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런 온 제작정보

제작사 : 메이스 엔터테인머트, 콘텐츠 지음

제작진 : 연출 이재훈, 극복 박시현경

 

런 온의 프로그램 정보

숙명적으로 앞만 보고 달려가는 남자, 기선겸은 단거리 육상 국가대표입니다.

뒤를 돌아보는 순간 패배하는 달리기의 세계에서 살고 있습니다.

관성적으로 뒤를 돌아봐야하는 여자, 오미주는 외화 번역가입니다.

같은 장면을 수없이 되감기하는 번역의 세계에서 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같은 언어를 구사하는 것일까? 만약 같은 언어를 쓴다고 하더라도 소통은 잘될까?

과연, 이 둘의 사랑은 과연 통역이 되는 것일까?

 

런온은 사는 세계가 다른 주인공들이 서로 만나서 성장하고, 자신이 가뒀던 틀을 깨고 영향을 주는 드라마입니다.

 

런온 재방송 시간표

런온 재방송은 JTBC, JTBC2 2개의 방송사에서 송출하고 있습니다. 현재 14회까지 드라마가 진행되었으며, 본 방송을 볼 시간이 없으신 분들에게는 재방송 시간표를 확인 후, 시청하시기를 권합니다.

 

런온 재방송 시간표 알아보기 >>

 

런온 등장인물 소개 1

기선겸(임시완) : 단거리 육상 국가대표

축구에 안정환, 배트민턴에 이용대, 육상에는 기선겸

육상 자체는 비인기 종목이었으나, 이선겸이 출전하면서 경기표가 팔리면서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는다.

좋은 유전자를 받은 얼굴, 태생적인 고귀함, 모든 것을 가졌다. 다만, 그는 가짜라는 말이.. 나오는데.

 

오미주(신세경) : 영화번역가

미미주가 보호종료아동임을 들었을 때 사람들의 반응은 대체로 ‘미안’이었다. 내가 가족이 없는 걸 왜 그들이 미안해할까. 섣부른 동정심에 대한 사과라면 받아줄 용의가 있다. 날 동정할 권리는 나한테밖에 없거든. 그러니 없을수록 있어 보이게, 작을수록 몸집을 부풀려서 살았다.

 

런온 등장인물 소개 2

서단아(최수영) : 스포츠 에이전시 대표, 서명그룹 상무

서명그룹의 유일한 적통이지만, 연년생으로 태어난 후처의 아들 때문에 후계 서열에서 밀렸다. 그 날로 단아의 사전에서 인류애가 사라졌다. 피가 반씩 섞인 형제들과 지내다 보니 니 거 내 거 확실히 분류했으나, 늘 내 거가 많아야 직성이 풀렸다.

 

이영화(강태오) : 미술대학생

어릴 때부터 천재라는 말이 듣기 싫었다. 겸손해서가 아니라, 저주처럼 들려서였다. 역사적으로나 뭐로 보나 걸출한 천재들은 대부분의 삶을 정신병으로 보내거나 정신병원에서 보내잖아. 당연히 영화는 천재가 아니었다. 대학에서 영화는 평범한 수준이었다. 평범함은 적당함이었고, 적당하기란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일찍이부터 알고 있었다. 주제파악을 빠르게 마친 덕에 부담 없이 미술을 할 수 있었다.

 

런온 출연하는 배우 정보 알아보기 >>

 

런온 회차정보 알아보기

런온 1회 회차정보 : 2020.12.16.(수)
운명을 믿어? 난 잘생기면, 믿어

 

런온 2회 : 2020.12.17.(목)
선겸에게 신세도 졌고 밥을 사기로 하는 미주. '나 하나' 믿고 사는 자신과 달리 인생에 '나 하나' 없는 듯한 선겸의 사정을 알듯도 한데. 선수촌에 복귀한 선겸은 우식의 괴로움을 알게 된다. 아끼는 후배인 만큼 마음이 안 좋다. 에이전시 대표인 단아와 의논해 보지만 단아는 이를 역으로 이용하겠다는데. 한편 약속 날짜를 착각한 선겸. 미주는 한없이 선겸을 기다리는데...

 

런온 3회 회차정보 : 2020.12.23.(수)
미주는 지난밤 선겸이 자신에게 키스한 이유를 들으려 하지만 선겸의 대답은 미주가 원한 게 아니다. 한편, 선겸은 가족모임에서 마주친 아버지 기정도(박영규)와 부딪힌다. 징계위는 선겸의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고. 미주는 찜찜한 기분으로 향한 제주도에서 선겸의 사정을 듣게 된다. 전지훈련 당일, 기정도의 만행을 알게 된 선겸은 뜻밖의 결심을 하게 되는데...!

 

런온 4회 회차정보 :  2020.12.24.(목)
단아는 사태를 수습하기 위해 우식을 찾아 외신 기자들과 인터뷰 자리를 만든다. 미주는 통역사로 온 자신에게 월권을 행사하는 선겸에게 화를 내고 만다. 다투게 되는 두 사람. 서울로 돌아온 단아는 영화를 불러 그림을 의뢰하는데..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은 두 사람의 분위기. 한편 단아에게 불려간 미주는 단아에게서 들은 뜻밖의 말에 선겸을 찾아가는데...!

 

런온 5회 회차정보 : 2020.12.30.(수)
선겸과 맞닥뜨린 미주는 그 앞에서 자신이 바닥이 되는 기분이다. 선겸은 대안학교 육상부에 마지막 코칭을 가고. 한편 동기 모임에 나간 미주는 선겸과 우연히 마주치게 되는데.. 드디어 배고플 때 탕을 시전하는 선겸과 미주. 미주는 귀가 중 우식의 인터뷰가 업데이트 된 걸 확인한다. 한편 인터뷰 내용을 본 선겸은 그 안에 담긴 우식의 충격 고백에 빗속으로 달려 나가는데..

 

런온 6회 회차정보 : 2020.12.31.(목)
우식의 인터뷰가 퍼지며 여론이 바뀌지만 선겸의 마음은 좋지 않다. 자신이 묵는 호텔에 기자들이 찾아오는 걸 알게 된 선겸은 호텔을 나서는데, 단아에게 호출을 받는다. 단아와의 미팅 자리에서 우연히 마주친 선겸과 미주. 세 사람 사이에 미묘한 기운 흐르는데.. 한편 의뢰인과 화가가 된 단아와 영화. 두 사람 사이에는 알 수 없는 긴장

런온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바로가기 >>

 

런온 회차정보 7회 : 2021.01.06.(수)
영화 촬영 현장 통역 일을 맡게 된 미주. 선겸은 본가에 들렀다 기정도와 마주친다. 기정도는 멋대로 은퇴한 선겸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내밀고. 귀가한 선겸은 미주가 며칠간 집을 비운다는 소식에 바람을 쐬러 나간다. 한편 단아는 문자를 받고 영화의 학교로 달려가는데. 미주는 <어제같은 밤> 시사회에서 의외의 인물들과 마주치는데...!


런온 회차정보 : 8회 2021.01.07.(목)
시사회 후 조촐한 뒤풀이를 갖는 세 사람. 단아는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어머니 제사에 참석하는데. 미주가 출장을 간 사이 선겸은 육지우를 만나고. 한편 저조한 컨디션에도 열심히 일하던 미주는 부족한 일손까지 채워주려 한다. 휴차에 간신히 병원으로 향하는 미주. 가라앉지 않는 열에 아프고 서럽기만 한데...

 

런온 회차정보 9회 : 2021.01.13.(수)
선겸은 미주가 일하는 현장에서 드라이버 알바를 하게 된다. 선겸과 미주는 서로를 걱정하고 위로하며 맡은 바 책임을 다한다. 한편 학생인 영화는 수많은 과제와 단아의 그림을 병행하는 게 버겁다. 서울로 돌아온 선겸은 새로 일을 시작한 우식을 도우러 가고. 단아는 뜻대로 되지 않는 그림 진도에 영화를 찾아가는데. 단아의 가시 돋힌 말에 상처받은 영화는 생각지 못한 행동으로 단아를 놀라게 하는데...!

 

런온 회차정보 10회 : 2021.01.14.(목)
영화는 울적함에 선겸을 집으로 부른다. 용기를 내 선겸에게 먼저 연락하는 미주. 선겸의 두서없는 말에 미주는 미주만의 방식으로 답한다. 한편 선겸은 우식의 일로 단아와 상의하고. 단아는 영화의 말이 떠올라 어딘가로 향하는데. 선겸을 만난 후 흔들린 우식은 다시 달리기 위해 소속팀을 찾아간다. 하지만 우식을 기다리는 건 희망이 아닌 절망이었는데...

 

런온 회차정보 11회 : 2021.01.20.(수)
선겸은 영화의 부탁으로 학교에 찾아갔다가 의외의 인물과 마주친다. 답답한 영화와 달리 달달한 선겸과 미주는 함께 단아가 주최하는 마라톤 대회에 참여하기로 하는데. 영화는 마음을 다잡고 다시 단아를 찾아간다. 한편 미주는 새로운 번역 의뢰를 받아들일지 고민하고. 선겸은 갑작스러운 기정도의 연락에 불안한 마음이 커진다. 영화는 단아의 호출을 받아 에이전시를 찾는다.

 

런온 회차정보 12회 : 2021.01.21.(목)
영화는 단아에게 숙제 같은 질문만 남기고 돌아선다. 선겸은 우식의 재활 훈련에 집중하고 미주는 마라톤 대회 연습을 시작한다. 귀가하던 미주는 집 앞에서 자신을 기다리던 뜻밖의 인물에게서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된다. 복잡한 마음에 일로 도피하는 미주. 한편 단아는 영화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약속 장소로 향하고..


런온 회차정보 13회 : 2021.01.27.(수)
단아의 이름을 검색하던 중 뭔가를 발견한 영화는 선겸에게 간단한 부탁을 한다. 기정도의 당내 경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미주는 단아가 자신에게 그랬듯 단아를 찾아가 질문하는데. 예준(김동영)은 만취한 채 영화의 집에 찾아온다. 한편 육상부에 문제가 생겼다는 연락을 받은 선겸은 이를 해결하던 중 우연히 미주와 마주치는데.

 

런온 회차정보 14회 : 2021.01.28.(목)
단아는 미주와 함께 도망친 영화를 잡으러 간다. 그 사이 동경은 에이전시로 선겸을 호출하고. 선겸은 계속해서 우식을 받아줄 팀을 찾아 문을 두드린다. 영화는 갑자기 찾아온 단아에 당황하는데. 한편 기정도의 호출에 선겸은 그를 찾아가고. 마라톤 대회 당일, 영화는 달리고 있는 단아를 발견한다. 뒤처진 미주는 혼자서 결승선을 향해 달려 나가는데...!

 

넷플릭스 내에서 가입하면 1달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링크 및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하니 참고 바랍니다.

런온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바로가기 >>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회차정보 넷플릭스 재방송 다시보기

OCN 드라마 중 인기가 엄청 높은 경이로운 소문 회차정보, 인물관계도, 재편성, 재방송 다시보기에 관련하여서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해당 작품은 다음 웹툰에서 판타지 스틸러인 경이로운 소

kbc1823.tistory.com

 

TVN 드라마 철인왕후 다시보기 재방송 넷플릭스 무료 시청하기

TVN 드라마 중에서 철인왕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고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도 같이 공유해드릴려고 합니다. 드라마 내에 해학적인 부분도 포함되어있고, 조선시대의 모습을 포함하여 나

kbc1823.tistory.com

 

드라마 여신강림 회차정보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여신강림 회차정보 14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신강림 14회 요약 : 쌩얼로 학교에 등교한 주경에게 수군대는 아이들 앞에서 당당하게 소리칩니다. 이수호 내 남친이라는 비

kbc1823.tistory.com

 

내일은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 5주차 투표하기

내일은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 투표하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주 서바이벌 형식으로 가수분들이 떨어지곤 합니다. 이에 따라서 본인이 좋아하는 7명의 트롯여제에게 투표하여서 결승전

kbc1823.tistory.com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 방법 및 일정 확인하고 1인당 10만원 받기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 방법 및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코로나19 경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 모든 경기 도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씩 2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