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OCN 드라마 중 인기가 엄청 높은 경이로운 소문 회차정보, 인물관계도, 재편성, 재방송 다시보기에 관련하여서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해당 작품은 다음 웹툰에서 판타지 스틸러인 경이로운 소문을 현실을 반영하여서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웹툰으로부터 인기가 높았는데, 드라마화 하면서 더욱더 사람들에게 인기를 받은 작품입니다. 또한, 넷플릭스 내에서 가입만 하면 무료 보기가 가능하니,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작품이더라구요.

 

경이로운 소문 기본정보

해당 작품은 20년 11월 28일부터 21년 1월 24일까지 방영될 예정인 작품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써치의 후속 작품으로 OCN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경이로운 소문의 주된 내용은 악귀 사냥꾼인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하여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괘하고 땀내는 악귀타파 히어로물입니다.

경이로운 소문 개요

진한 육수에 말아낸 잔치 국수가 영혼마저 따스하게 위로하는 국숫집

명인 포스의 주방여사 추매옥을 중심으로 칼자국 깊게 패인 건달 아우라의 주방 보조 가모탁

반찬은 셀프를 외치는 시니컬한 홀서빙 도하나, 고교생 알바 소문

 

해당 등장 인물들은 대화없이 눈빛만으로도 합이 잘 맞아서 네 사람이 운영하는 국숫집이 인기있는 식당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곤 합니다. 다만, 국숫집은 영업시간은 점심시간 3시간이며, 마감을 치면 손님을 더 이상 받지 않는 않고 가게 문을 닫은 후, 앞치마를 던져버립니다.

 

그리고 한 마디를 하는데, "국숫집 문 닫아라, 악귀 잡으러 간다"를 외치곤 합니다.

국수장사는 페이크이고 실제 직업은 슈퍼히어로나는 점입니다.

 

경이로운 소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경이로운 소문 재방송 편성표

본편을 방송하는 OCN 뿐만 아니라, OCN 무비, OCN 스릴러 내에서 재방송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시청하기가 어려운 분들은 시간에 맞춰서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경이로운 소문 재방송 편성표 바로 가기 >>

 

경이로운 소문 등장인물

전후무후 카운터 특채생 : 소문(조병규)

일진에게 찍힌 고딩 알바생

국숫집 포지션 : 홀 알바, 카운터 특기 : 스피드, 점프

 

카운터 최강의 괴력 소유자 : 가모탁(유준상)

야채 손질 전문, 건달 아우라 주방 보조

국숫집 포지션 : 주방보조, 카운터 특기 : 힘

경이로운 소문 등장인물

 

카운터계의 인간 레이더 :도하나(김세정)

반찬은 셀프, 시니컬 홀서핑

국숫집 포지션 : 서빙, 카운터 특기 : 악귀감지, 사이코메트리

 

카운터 유일의 치유 능력자 : 추매옥(염혜란)

장사는 역시 배짱, 명인 포스 주방장

국숫집 포지션 : 주방장, 카운터특기 : 치유

 

네 명의 주요 등장인물 외 다른 캐릭터 정보 알아보기 >>

경이로운 소문 원작 웹툰 바로 가기 >>

경이로운 소문 회차정보

1회 : 2020.11.28.(토)
장애가 있지만 씩씩하고 밝은 고교생 소년 '소문'. 어느 날, 신비로운 불빛이 몸에 들어온 후 알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기억을 읽는 시크한 소녀 '도하나'에게 이끌려 간 유명 맛집 '언니네 국수', 소문은 그곳에서 자신을 '카운터'라고 소개하는 '가모탁'과 '추매옥'을 만난다. 낮에는 국수를 팔고 밤에는 저승에서 탈출한 악귀를 잡는다는 이들에게 소문은 기상천외한 제안을 받게 되는데...! "너, 카운터 할래?". 하지만 소문에게는 카운터가 될 수 없는 결정적인 이유가 있다. 과연 그의 최종 선택은?

 


2회 : 2020.11.29.(일)
소문과 카운터들은 악귀의 먹잇감이 되어버린 일가족을 발견하고, 자신의 활약으로 생명을 구한 소문은 융의 책임자인 위겐을 다시 한번 마주한다. 국숫집에서 초조하게 소문이 돌아오길 기다리는 카운터들. 한편, 학교로 돌아간 소문은 또다시 폭력에 휩쓸리고, 친구들을 위해 결국 학교 폭력의 종말을 선언한다!

3회 : 2020.12.05.(토)
높은 단계의 악귀를 만나 생사를 넘나드는 격투를 벌이는 카운터들! 가모탁은 소문이 어딘지 낯이 익고, 하나는 우연치 않게 소문의 기억을 읽는다. 소문도 몰랐던 소문의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되는 하나! 한편, 혁우 패거리는 소문에게 최후의 공격을 날리는데!

 


4회 : 2020.12.06.(일)
크게 분노해 폭주하는 소문! 융에서는 소문의 카운터 자격 박탈이 논의되고... 한편, 모탁은 소문과의 만남 이후 그동안 잃어버렸던 자신의 기억을 찾고자 한다. 추여사의 만류에도 모탁은 옛 사건을 뒤지기 시작하는데!

5회 : 2020.12.12.(토)
카운터들을 위협하는 새로운 악귀의 출현! 소문은 아무도 모르게 숨겨왔던 하나의 과거를 알게 된다. 한편, 정영의 도움으로 모탁은 자신이 마지막으로 맡았던 실종사건의 단서를 찾게 되고, 뜻밖의 재회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데...!

 

6회 : 2020.12.13.(일)
7년 전 모탁과 소문을 죽이려 했던 자는 누구인가! 흩어져 있던 실마리를 모아가는 카운터들. 한편, 소문은 부모의 죽음에 대한 충격적 진실을 알게 되고 하나와 함께 사고 날의 기억으로 들어간다! 소문을 걱정하던 모탁과 추여사는 융에서 들은 또 하나의 비극적 소식에 슬퍼하는데...

7회 : 2020.12.19.(토)
7년 전 자신의 부모를 죽인 범인을 마주한 소문. 기억과 현실을 오가며 악귀와의 치열한 대결을 벌이고, 카운터들은 정영과 본격적으로 공조해 7년 전 사건의 실체와 지청신의 정체에 가까워지는데... 한편, 하나의 과거와 악연이 있는 악귀의 출몰! 하지만 카운터들을 노리는 건 악귀만이 아니었다...?!

 

8회 : 2020.12.20.(일)
죽음의 위기에서도 악귀를 잡으러 가는 카운터들! 하나는 과거의 아픔을 처음으로 드러내고... 카운터들은 그들을 위협했던 모든 사건의 시작, '저수지'의 정체를 알게 된다. 한편, 모습을 숨겼던 지청신이 홀로 있는 소문 앞에 나타나는데...!

 

경이로운 소문 넷플릭스 무료 시청하기 >>

9회 : 2021.01.02.(토)
지청신을 마주한 소문과 큰 내상을 입은 추여사. 소문은 점점 더 진화하는 지청신을 잡을 방법을 찾아야 한다! 한편, 중진시 전체를 위험에 빠뜨리고도 지지율이 나날이 상승하는 신명휘. 카운터들은 그들만의 방식으로 카운터 어택을 날릴 계획을 세우는데, 융에선 다시 한번 카운터들을 모두 소환한다!

 

10회 : 2021.01.03.(일)
카운터들의 호소에도 결과가 바뀌지 않은 감찰위원회. 지청신에 대한 충격적인 뉴스와 신시장의 대권 출마 선언에 모두 망연자실하고, 카운터들은 학교로 돌아간 소문을 그리워한다. 한편, 소문은 학교에서도 달라진 모습을 보이는데.... 그때 모두를 당황하게 한 강력한 악귀의 등장! 소문은 홀로 해결할 수 없는 역대급 위기에 처하게 된다!

11회 : 2021.01.09.(토)
소문을 구하러 온 카운터들. 지청신이 모은 악귀들 앞에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다. 소문은 또 한 번 경이로운 힘을 발휘할 수 있을까? 심한 내상을 입은 추여사는 의식을 잃고, 신명휘는 다시 본격적인 대선 행보에 나서는데... 한편 하나의 도움으로 7년 전 기억을 모두 찾은 모탁. 마침내 설레는 마음으로 정영에게 7년 만의 전화를 건다!

 

12회 : 2021.01.10.(일)
갑작스러운 비극! 깊은 실의에 빠진 모탁과 카운터들. 모탁은 정영이 파헤치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움직인다. 한편 카운터들은 신명휘의 대선 행보를 막기 위해 ‘돈줄’을 끊을 특급 작전에 돌입하는데... 신명휘를 위협할 뜻밖의 결정적 증거를 발견하는 카운터들!

13회 : 2021.01.16.(토)
신명휘의 몰락, 그러나 더욱 강해진 지청신의 등장! 지청신에게 잡힌 영혼이 곧 소멸될지도 모르는 위기에, 카운터들은 융인의 도움으로 마지막 카드를 꺼낸다. 소문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지는데... 한편 모탁은 정영을 죽인 범인의 정체에 가까워진다. 소문은 무사히 지청신을 소환하고 부모님을 만날 수 있을까!

 

14회 : 2021.01.17.(일)
카운터들 앞에서 극단적 선택을 한 지청신! 하지만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악귀 소환에 대한 소문의 의지는 꺾이지 않는데. 한편, 비리의 증거를 없애기 위해 또 한 번 시민의 목숨을 위협하는 신명휘와 태신그룹. 그런데, 어딘가에서 지청신의 힘이 느껴진다? 악귀를 찾고 시민을 구하기 위해 다시 달리는 카운터들!

15회 : 2021.01.23.(토)
매번 한계를 넘어서는 경이로운 소문! 4단계 악귀 소환을 위해 다시 결의를 다지는 카운터지만, 모든 힘이 소진된 추여사를 보며 마음 아파한다. 이때 등장하는 새로운 카운터! 그러나 카운터들은 예측 불가능한 위기를 맞이하는데... 4단계 악귀와의 전쟁, 7년간의 악연을 끝내고 소중한 사람들을 다시 만날 디데이가 밝아온다!

 

16회 : 2021.01.24.(일)
어느 날 갑자기 신비한 능력을 갖게 된 소년. 그가 ‘경이로운 소문’이 되도록 함께해준 모탁, 하나, 추여사. 우연을 운명으로 만든 그들이 드디어 4단계 악귀 소환을 목전에 둔다! 그들은 악귀를 잡고 그리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까? 오늘도 국숫집 문 닫고 악귀 잡으러 간다! 언젠간 당신 옆을 지나칠지도 모르는, 지금도 어김없이 악귀 잡고 사람 살리기 위해 달리는 따뜻한 이웃, 우리는 경이로운 카운터다!

 

경이로운 소문은 넷플릭스 내에서 무료 시청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경이로운 소문 넷플릭스 무료 시청하기 >>

 

TVN 월화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편성표 등장인물 재방송 다시보기

2월 1일부로 새로 방영하는 루카 더 비기닝 편성표, 등장인물,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작품은 낮과 밤 후속작으로 TVN에서 방영하는 액션 드라마입니다. 김

kbc1823.tistory.com

 

TVN 드라마 철인왕후 다시보기 재방송 넷플릭스 무료 시청하기

TVN 드라마 중에서 철인왕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고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도 같이 공유해드릴려고 합니다. 드라마 내에 해학적인 부분도 포함되어있고, 조선시대의 모습을 포함하여 나

kbc1823.tistory.com

 

드라마 여신강림 회차정보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여신강림 회차정보 14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신강림 14회 요약 : 쌩얼로 학교에 등교한 주경에게 수군대는 아이들 앞에서 당당하게 소리칩니다. 이수호 내 남친이라는 비

kbc1823.tistory.com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 방법 및 일정 확인하고 1인당 10만원 받기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 방법 및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코로나19 경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 모든 경기 도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씩 2

kbc1823.tistory.com

 

내일은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 5주차 투표하기

내일은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 투표하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주 서바이벌 형식으로 가수분들이 떨어지곤 합니다. 이에 따라서 본인이 좋아하는 7명의 트롯여제에게 투표하여서 결승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