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캐롯 퍼마일자동차 보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캐롯 퍼마일자동차 보험은 자동차 거리에 따라서 보험료가 계산됩니다. 그러다보니 장거리 운전이 아닌 단거리 운전자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정확하게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고객센터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홈페이지

보험료 자체가 부담스러울 경우, 낮은 보험료를 찾는 건은 당연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3사 자동차 보험은 존재하지만, 금전적인 비용을 고려하여 가성비 좋은 보험회사가 존재합니다. 본인에게 적합한 내용을 확인하고 설계하는 방향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캐롯 자동차보험은 km 보험료와 기본 보험료가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서 km 보험료가 1만키로이면 20원 x 1만 키로는 20만원, 기본료는 12개월 기준 2만원을 정리하여 24만원이 됩니다. 토탈 금액은 44만원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험료 측정방법 및 지불방법

보험료 측정 방법은 사진 없이 보험가입에서 제공되는 장소 내에서 차량의 시거잭에 장착하면 자동으로 주행거리를 측정합니다. 매월 납부하는 보험료는 등록된 신용카드로 자동으로 납부하게 됩니다. 여기서 캐롯플로그는 GPS 신호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주행거리를 측정하고 긴급한 상황이 발생하면 지원하기 위한 무선통신기기입니다.

보험료 지불 방법은 월정산형과 일시납 후 정산형이 있습니다. 정산형은 연간 보험료를 예측하여 사전에 납부하고 만기시 주행거리를 정상하여 환급받는 제도입니다. 해당 보험을 이용하고 있는 대상자는 직장인, 휴일이용자, 세컨카, 은퇴용으로 이용됩니다.

추가 보험 상품 알아보기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시기 전 국민 지급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선별 지급에 완료되면서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과 대상자 그리고 지급시기에 대한 내용에

kbc1823.tistory.com

 

무직자 7등급 신용대출

7등급대출,직장인신용7등급대출,신용7등급대출,신용7등급 대출,우리은행 7등급대출,나이스7등급 대출,신용등급 7등급 대출,무직자 7등급 대출,7등급 대환대출,신용7등급 과다대출,신용등급 7등급

vaccine.koreagoverment.co.kr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